반응형


 메디테라피 더마 릴렉스 힐링패치


 요즘 다리가 너무 붓고 아파 sns에서 핫한 아이템을 구매해보았다. 다리의 붓기를 빼주어 다리가 날씬해지는 효과를 얻는다는 힐링패치! 내 다리도 분명 다 살은 아닐것이다. 이 붓기를 한번 빼보자.

 

 

 3+1 행사중이라 1박스를 더 얻었다. 

 

 

 

 1박스 안에 4팩.

 3+1 행사로 총 16팩.

 

 

 뒷면에 사용방법도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팩 하나를 열어보면 양 발에 사용할 수 있도록  두 세트가 들어있다. 

 

 

 부착시트의 가운데 종이를 떼어내고 수액패치의 푸른색이 있는 부분쪽으로 붙여준다.

 

 

 

 남은 스티커종이를 떼어내고 그대로 발에 붙인다.

 4-6시간 사용을 권장한다고 하여 자기전에 붙여주었다.

 

 

 아침에 일어나 바로 떼본 모습이다.

 

 

 

 음.. 좀 더러워보이긴 하나, 이것이 내몸에서 노폐물이 빠진 것이라고 한다. 이렇게 발노폐물을 빼주고 내 발엔 멘톨의 청량감만 남았다.


 평소 다리나 발이 피로할땐 휴족시간 제품을 애용했었는데 힐링패치를 떼어내고도 한동안 휴족시간을 붙이고있을때의 시원한 느낌이 꽤 지속되었다.

 

 

 그래도 더러워보이니 빨리 덮어 버리도록 하자.

 

  

 어제도 다리가 매우 피로하여 붓고 아팠는데 멘톨의 청량감 때문인지 일단 아침의 느낌은 가볍고 붓기도 빠진것만 같고 만족스러웠다. 하지만 아직 한번의 사용이었을 뿐이니 4박스를 꾸준히 사용해 보아야겠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