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결혼식 준비로 한창 다이어트 식품을 먹고 또 먹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이번에 구매한 상품은 다이아의 정채연 때문에 잘 알려진 딥트3일이다. 


 딥트 3일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및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도움을 주고,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섭취할 때 충분한 물과 함께 먹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상당히 간편하다.



 몇일 전 딥트 3일 배송 택배를 받았다. 크기는 딱 소설책 사이즈이고 포장도 깔끔하게 왔다.



 내용물을 열어보니 정말 책 모양 케이스로 되어 있었다. 잘 모르고 보면 정말 책으로 오인할 수 밖에 없을 정도로 디자인이 괜찮았다. 



 궁금해서 여러 책들과 함께 꽂아봤는데 정말 구별이 되지 않았다. 그리고 중간에는 고무밴드로 되어 있어 내용물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고정시켜져있다. 



 뒷면에는 원료, 영양정보 등이 기제되어 있고 유통기한은 2년으로 상당히 길었다.



 딥트3일은 총 30포가 들어있고 1포당 5g정도 된다. 30포가 들어있으니 15일이면 다 먹을 수 있고, 딱 결혼식 날짜랑 얼추 비슷했다.



 절취선이 있어 깔끔하게 뜯을 수 있다. 약간 약재와 비슷하게 생겨먹었는데 크게 거부감이 없었고 냄새도 독하지 않아 괜찮았다.



 충분한 물과 함께 딥트3일을 입에 넣고 호로록 넘겨주면 된다. 뒷맛이 약간 씁쓸하였지만 나름 먹을만했다.


 약 1주일동안 섭취해본 결과 아직까지는 크게 변화가 없었다. 중간중간 열심히 먹어서 그런가.. 사람마다 다르다보니 약간 안맞을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들었다. 그래도 배변활동이 상당히 좋아진 것은 분명하였다. 그래도 아직 일주일 넘게 기간이 남아있으니 꾸준히 먹고 운동을 하면 분명 좋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