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하와이스냅 르씨엘하와이 사전리뷰


 믕이와 9월에 결혼예정!


 하와이로 신혼여행지를 고르고, 스냅사진을 찍고 싶어서 1순위로 스냅업체를 찾아보았다. 


 개인적으로 찍어도 괜찮지만 그래도 더 이쁜 사진을 남기고 싶어서 스냅하기로 결정! 그 중에서도 고르고 골라 선택한 업체가 바로 르씨엘하와이. 여러 업체들에 사진들을 다 보았지만 그 중에서도 우리가 가장 원하는 사진들이 많아 이 곳으로 결정하게 되었다.


 촬영은 총 3.5시간으로 선라이즈를 택하였다. 약간 새벽부터 준비해야되는 부분이 걱정되긴 하지만 이쁜 사진을 위해서라면 이정도는 감수해도 된다고 생각하였다.


 로케이션을 원하는대로 선택할 수 있어서 우리는 선라이즈 해변에서부터 와이키키도심까지 코스를 선택하였다. 또한 다른 업체도 그렇지만 의상 대여에 픽업서비스를 해주다보니 즐겁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


 아직 1달이라는 시간이 남았지만 얼른 예식을 끝내버리고 신혼여행을 떠나고싶다.



 신혼여행을 갔다오고 스냅사진을 촬영한 후에 솔직담백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다.


● 르씨엘하와이 업체정보

  - 카카오톡 : lecielhawaii, 르씨엘하와이

  - 이메일 : lecielhawaii@naver.com

  - 한국지사 : 070-7893-4288

  - 하와이본사 : +1 808 388 4313

  - 홈페이지 : www.lecielhawaii.com

  - 카페 : http://cafe.naver.com/hawaiipaparazzi

  - 블로그 : http://blog.naver.com/lecielhawaii

  -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lecielhawaii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