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더 멜, 야외스냅촬영 솔직 후기



 결혼식 전에 리허설 촬영 말고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고 이쁜 사진을 남기고 싶어서 야외 스냅을 믕이랑 하기로 결정하였다. 그리고 검색하고 또 검색하고 선택한 곳은 바로 '더멜'이였다.



 다른 스냅들과는 다르게 어색하지 않고 자연스러움이 더 담겨있었고 우리가 원하는 사진들을 얻을 수 있었다. 촬영장소는 서울숲이였고 오후에 작가님을 만나서 촬영을 진행하였다. 무엇보다도 작가님 성격이 너무 좋으셔서 편안하게 촬영을 할 수 있었다.



 작가님이 준비해주신 소품을 이용해서 촬영하기도 하고 샷이 괜찮게 나올만한 지역을 돌아다니면서 데이트하듯이 촬영을 진행하였다. 또한 촬영 중간중간에 재미있는 농담을 던져주셔서 그런지 한결 편하게 촬영을 할 수 있었다.



 사진을 받아보는데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렸지만 하나하나 꼼꼼하게 챙겨주셨고 이쁘게 수정해주셔서 믕이하고 나는 상당히 만족하였다. 또한 인화해준 사진 중 맘에 드는 사진들을 골라 액자로 만들어 양가 부모님에게 선물도 하였다.


 만약 다른친구가 스냅을 찍는다면 망설이지 않고 '더멜'을 추천할 것이다.

 그리고 기회가 또 생긴다면 믕이와 함께 다시 찍기로 약속하였다.


 ● 더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y_themel/

 ● 더멜 홈페이지 : http://themel.co.kr/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