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레이스테이션 4 프로를 구매하다


 신혼집으로 이사를 하면서 게임을 좋아하던 나로써는 꼭 구매하고 싶었던 것이 있었다. 바로 PS4 Pro! 다행히 믕이도 선뜻 수락을해 용산 아이파스몰로 발걸음을 옮겼다.



 아이파크몰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주 지나다니면서 언젠간 하나 구매해야지 했던 곳이였다. 우리는 집안 인테리어에 맞게 화이트를 원했는데 다행히도 화이트만 팔고 있어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었다.


 또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패드를 하나 더 추가 상품으로 수령을 할 수 있었고, PS4 Pro를 구매했으니 ps4 타이틀도 두 개 정도 구매를 하였다.



 ps4 pro 구입! 기본적으로 패드 하나와 본체가 들어있다.



 행사기간이라 패드를 하나 더 주고 있어서 두 개!



 타이틀을 뭘 살까 하다가 야구를 좋아하다보니 The Show 18과 Fat Princess Adventures 두 개를 구입하게 되었다. 나는 공포게임도 좋아해서 추후에 따로 더 구매해서 플레이해봐야겠다.



 우리집 인테리어와 화이트 색상이 너무 잘 맞아서 구매했는데 역시나 이쁘다 이뻐!! 처음에는 거실장 안쪽에 두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발열이 심해서 넣으면 안될 것 같았다. 그래서 티비 바로 옆에 눕혀두니 괜찮아보였다.



 야구게임 더 쇼18! 한글판이 없어서 영문판으로 플레이하지만 아무 어려움이 없다. 그래픽도 상당히 좋고 실제 야구를 하는 듯한 기분이 들었다. 특히 대형화면에서 하다보니 몰입감이 장난 아니였다.



 또 하나 구매한 게임 Fat Princess Adventures! 믕이가 고른 게임으로 상당히 인기가 있다고 들었었다. 협동 플레이가 가능해서 구매하였고 시간이 날때 믕이랑 한번 플레이해봐야겠다.



 65인치 티비에 연결을 해보았다. 상당히 만족스러운.. 후훗..



 믕이와 더 쇼18을 2인으로 플레이해보았는데 화면이 하나다보니 공 던지는게 다 보여서 딱히 긴장감은 없었다. 그래도 1인으로 플레이하면 뭔가 실제 야구를 한다는 느낌은 받아서 상당히 만족스러웠다. 또한 한글판이 아닌게 좀 아쉽긴 하지만 나름 괜찮았다.


 추후에는 플레이해보고 싶었던 공포게임들을 구매하여 해볼 계획이다. 특히나 화이트데이 ! 이미 PC판, 모바일로도 나와서 인기가 많은 게임이지만 플스에서 꼭 즐겨보고 싶었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