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클래시 오브 클랜 포스팅을 한다. 다른 밀렸던 포스팅을 마무리하느라 엄청 고생했었는데 이제 슬슬 게임관련 포스팅을 하나씩 올려보고자 한다. 그러나.. 옆에서 다시 일상생활 포스팅할것을 생산하고 있는 우리 믕이.. 그래도 같이 블로그를 운영한다는 것에 만족한다.


 복귀하고 나서 제일 처음 골렘, 법사, 위치 전략을 써봤었다. 시간이 많이 흘러 더 이상 잘 먹히지 않는 모습이 보이고 바로 최정예 조합인 바쳐조합을 꺼내들었다. 그 이후 한단계 한단계 리그를 올리면서 빈집을 털고 승리 보너스까지 챙겼다. 예전보다 더 많은 자원을 얻을 수 있는 루트가 생겨서 타워 업그레이드 등이 쉬워졌다. 하지만 2년을 쉰 탓인지 할게 산더미처럼 쌓였었다..



 현재 장인기지 현황이다. 아직 타운홀 3에 머물러 있지만 일부러 차근차근 하기 위해서 타운홀 3에서 할 수 있는 건 다 하고 있다. 트로피는 700대로 여전히 초보이다.



 나의 기지.. 뭐 딱히 달라진건 없고 열심히 파밍하고 업그레이드를 진행중이다. 저 벽들은 언제 업그레이드를 하고 새로운 배치를 짜볼련지 걱정이다.



 대포 11레벨 짜리가 아직 하나 남아있어서 업그레이드를 해주었다. 이전에 각종 저장소들을 업그레이드 해주고 4일에 걸쳐 완료되었다.



 나머지 남은 저장소도 마저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다. 있는자원 탈탈 털어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했고 이제 4일을 기다리면 된다. 이로써 자원 저장소는 끝인건가 ..



 다크엘릭서도 많이 모였으니 바바리안 킹부터 올려준다. 아처퀸은 40레벨이라 천천히 올릴 계획이다.



 복귀한지 얼마 되지 않아 처음본 이벤트.. 필수 사용 유닛 및 마법을 사용하여 승리하는 방식으로 총 진행이 목표치에 도달하게 되면 보상을 받게 되는 방식이다. 하지만 이번에 해골비행선이라 포기.. 오로지 아쳐, 바바리안 조합으로 간다.



 2레벨 천체연구소에 모든 유닛을 업그레이드 완료하였다. 아직 자원이 조금밖에 들지 않아 손쉽게 해결하였다.



 바로 천체연구소 3레벨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준다.



 이제 나머지 타워들을 업그레이드를 할 예정이다. 장인기지 4홀을 가기전에 모든 건물들을 업그레이드 하는게 목표이다.



 어느새 챔피언 리그에 도달하였다. 자원 보너스 또한 상승하였지만 빈집은 어느정도인지 경험을 해봐야 될 것 같다.



 열심히 파밍을 하여 다음은 아처타워를 업그레이드 하였다.



 천체연구소를 업그레이드 한 후, 자주 사용하는 자이언트를 2단계나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다. 확실히 업그레이드를 할 수록 쌔지는 모습이 눈에 띈다.



 장인기지에 대포도 2레벨로 모두 업그레이드를 시켜준다. 아직까지는 시간이 적어 금방금방 진행이 되었다. 이제 좀만 더 레벨이 올라가면 몇일씩 걸릴 것 같다..



 쌍둥이 대포도 업그레이드 !



 자이언트 업그레이드가 끝나고 2번째로 자주 사용하는 아처를 업그레이드 해준다.



아직 할 부분은 많이 남았지만 꾸준히 진행하면서 많은 성장을 하고 있다. 아직까지는 저렙 단계라 자이언트와 아처 조합을 사용중이다. 자이언트 두마리를 몸빵세우고 아처로 돌격하면 왠만하면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처음에는 미니언 조합을 사용했었는데 슬슬 대공공격들이 많아지다보니 진로를 바꾸게 되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고 조금 더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오도록 하겠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