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디펜스어벤저 네번째 에피소드 시작. 꾸준히 접속하면서 본부 5레벨을 달성하기 위해 파밍을 열심히 하였다. 그러다 이번에 습격을 하면서 한가지 발견한점. 재검색을 할 때마다 금화가 조금씩 증가하는 것을 발견하였다. 무작정 약하고 보급품이 많은 유저만 노리다가 금화를 거덜나는 일이 있을 것만 같았다. 그래서 적당히 괜찮으면 공격하는 식으로 진행하였다.


 

 중간중간 무역도 꾸진히 보내면서 병력을 모아준다. 이번에 또 다크나이트가 나오면서 총 두마리! 나쁘지 않게 사용되는 듯 하다.

 

 

 본부 5레벨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공방 업그레이드가 필수. 열심히 금화를 모아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역시나 대장간도 4레벨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자원을 모아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최근들어 습격을 열심히 하다보니 디펜스어벤저 리그가 쭉쭉 오르고 있다. 상위 티어로 올라갈 수록 전리품 보너스가 증가하고 무역 한도가 증가한다. 또한 새로운 티어가 되면 새로운 병력을 얻을 수 있다.

 

 

 본부 5레벨 달성 조건이 되었는데 자원이 너무 많이 든다. 언제 또 모을까..

 

 

 주저하지말고 열심히 무역을 한다. 무역만이 살길이다 !

 

 

 하루 한 번 습격으로 별 10개를 획득하면 습격상자를 준다. 열심히 습격해서 카드를 열어보자!

 

 

 벌써 울프1 티어까지 올라왔다. 그러면서 새로운 유닛이 해제가 되었고 그 외에도 많은 유닛들이 추가되었다. 이제부터 전설 유닛을 얻을 수 있다!

 

 

 근데 울프 1티어 올라오자마자 대박사건이 일어났다. 바로 인퍼널 전설 유닛을 바로 획득하게 되었다. 전설 무역을 보냈던 상인이 큰 건을 하나 해주었다.

 

 

 4레벨까지 쭈욱 올려줍니다. 단단하고 공격력도 좋아 사용할만 하다. 역시 전설은 전설인 것 같다.

 

 

 스킬은 사망할 시에 주변 적 유닛에게 데미지를 입힙니다. 그냥 죽는 것 보다는 나으니.. 스킬이라도 있는게 좋지..

 

 

 열심히 습격 및 무역을 한 결과 드디어 5레벨로 본부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부터 정말 시작인지 자원 모으기가 쉽지 않다.. 

 그래도 이제 본부 6레벨을 향해서 달려보자!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