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I가 괜찮아서 시작한 디펜스 어벤저. 디펜스 게임을 즐겨왔던 나로써는 생각보다 재미있게 즐기고 있다. 그리하여 꾸준히 성장 에피소드를 남기려고 한다.

 최초 작성했던 포스팅은 리뷰 형식에 내용이였다면 이번부터는 성장과정을 남기기로 하였으며 도움이 된다면 괜찮은 정보도 함께 공유하고자 한다.

 초반에는 업그레이드하는 자원소모가 적게 들어 빠르게 성장을 할 수 있었다. 성장하고 성장하여 드디어 본부 4레벨을 달성하게 되었다.

 

 

 우선 본부 3에서 4로 업그레이드를 하는 조건이 붙는다. 물론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한 자원도 필요하지만 그 전에 필수로 업그레이드 또는 건설해야되는 건물들이 존재한다.

 

 본부 4로 업그레이드를 하기 위해서는 여관 레벨3, 차고 레벨 3이 필요하며 현재 차고 레벨이 부족한 상황이였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업적에 따른 보상이 주어진다. 초반이라 업적 보상이 많아 성장하는 데에는 큰 도움을 주었었다.

 

 

 중간중간 야영장에서 영웅들에 승격을 꾸준히 해준다.

 

 

 

 초반에는 2개에 타워가 존재하면 이 또한 열심히 업그레이드를 해준다. 타워를 얻기 위해서는 캠페인 모드를 완료하여야 획득할 수 있음으로 열심히 캠페인 모드를 플레이해준다.

 

 

 플레이를 하다보면 호위 영웅들을 지속해서 준다. 호위 영웅들을 획득할 때마다 내 차량 주위에 배치를 해주어 상대방이 공격하기 쉽지 않게 해주면 된다.

 

 개인적으로 호위할 차량은 가운데에 배치하는 게 좋아보인다. 아직 연구중 ..

 

 

 드디어 본부4 조건에 달성하였지만 금화가 부족하여 잠깐 주춤하였다. 또한 저 정도에 금화를 보관할 수가 없어서 업그레이드를 할 수조차 없었다.

 

 

 우선 업그레이드를 위해서 창고와 금고를 설치하여 보유량을 늘려주도록 한다. 그 이후 열심히 캠페인 모드를 통해 자원을 획득하였다.

 

 

 드디어 캠페인 모드 1단계 클리어 ! 아직 초반이라 쉽게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다. 참고로 사용한 영웅이 죽게되면 회복하는데 시간이 걸려 바로바로 출전하기가 어려워서 대기시간이 좀 있었다.

 

 

 캠페인 1을 완료하니 봄버드라는 범위공격형 타워가 열렸다. 바로 업그레이드를 해주고 사용해보았는데 범위라그런지 데미지는 약하지만 쓸만하였다.

 

 

 드디어 자원을 모아 본부4로 업그레이드를 완료하였다.

 

 

 본부4가 되니 새로운 건물들이 열렸다. 그 중 하나가 연구소 건물 ! 각종 약탈마법을 업그레이드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호송마법은 카멜1 부터 열린다고 한다.

 

 

 그리고 클랜건물도 열리고 입문자 클랜에 가입하였다. 아직 클랜은 어떤 기능이 있는지는 차차 알아가도록 하자.

 

 이제서야 본부 4를 달성하였다. 언제 성장하고 강해질 수 있을련지.. 중간중간 무역을 통해서 각종 병사들을 얻어가고 있는 중이다. 그 중에서도 다크나이트와 헌터를 얻으면서 한층 강해진 느낌이 있다.

 

 얼른 캠페인 모드 부터 클리어하면서 성장을 도모해야겠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