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년여동안 클래시 오브 클랜을 지우고 잊고 살았던 나. 가끔 생각이 들긴 했지만 바쁜 일상과 다른 취미로 인해 딱히 끌리지는 않았었다. 그러던 중 오랜만에 옛 추억에 다시 설치를 하였다.

 

 

 정말 많이 변하고 또 많이 변해있었다. 새로운 병사부터 마법 그리고 시스템까지 많은 부분이 추가되고 변경되었다. 과연 내가 잘 적응할 수 있을까..

 

 

 오랜만에 들어온 나의 마을. 역시나 2년 전 그대로 유지되고 있었다. 벌써 다음 단계 타운홀도 나오고 업그레이드가 할게 넘친다 넘쳐.. 언제 다하려나..

 

 

 그 중에서 신기했던게 배를 타고 건너가보니 새로운 마을이 있었다. 이건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대전하는 방식으로 가장 많은 별 또는 퍼센트를 획득하는 유저가 승리하는 구조이다.

 

 

 위와 같이 상대를 찾아 전투하는 방식으로 일정 수만큼 승리를 하게 되면 전리품을 획득하여 마을을 발전시킬 수 있다.

 

 

 상대마을, 바처로 공격해보자.

 

 

 아직 초반이라 뭐 딱히 할 것도 없고.. 물량 싸움인 실시간 대전인 것 같다..

 

 

 

 몇번을 대결해봐도 거의 물량싸움.. 좀 성장을 해야 뭔가 전략이 나오겠죠? ㅎㅎ

 

 

 

 안하는 사이에 새로운 유닛들이 나오고.. 광부와 일렉트로 드레곤! 아직 연구도 하지 않아서 써볼 기회는 없지만 다른 것들부터 언능 성장시키고 써봐야겠다.

 

 

 최근에는 어떤 조합을 사용하는지는 모르지만 예전 그대로 바처조합으로 파밍을 해보기로 하였다.

 

 

 열심히 상대를 찾고찾고..

 

 

 자이언트를 포함하여 바처로 열심히 자원을 털고 털었다..

 

 너무 오랜만이라 할게 정말 많아서 어떤거부터 해야되는지 아직도 고민이다. 우선 목표는 골드저장소와 엘릭서저장소를 늘려 자원을 모아 하나하나 업그레이드를 해야겠다.

 

 정말 오랜만이다.. 앞으로도 자주는 아니지만 꾸준히 게임을 하면서 재미있는 포스팅을 하고 싶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