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 도박 & 관광도시


 첫 번째 도시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2억이 넘는 시뮬을 모았다. 그리고 그 옆에서 자본금 2천을 가지고 도박도시로 새롭게 도시를 건설해보았다. 처음에는 지형이 좁고 굴곡이 심하다보니 쉽게 계획적으로 만들지는 못하였고 1천만 시뮬을 날리면서 성공적으로 안착을 하게 되었다. 하지만 교통란은 쉽게 풀 수 없었다.


 페리가 지형보다 계속 낮게 건설되면서 페리를 이용할 수 없었고, 역시 도박도시답게 택시 이용이 많아지면서 점차 교통체증이 심각해졌다. 거기에 이벤트 행사(엑스포, 프로스타디움)까지 겹치면서 관광객은 끝없이 몰려오게 되었다.





























 하루 수입은 100만 시뮬 가까이 벌고 있으며, 추가 수익까지하면 삶이 풍족하게 느껴진다. 관광수익 + 도박수익 + 이벤트 수익까지 더하면 하루에 엄청난 이윤을 남기는 도시이기는 분명하다.


 RCI를 좀 균형있게 맞추려고 하다보니 약간 건물들의 배치나 도로 구성이 엉망이 되었는데, 나중에 시간이 나면 리모델링을 하던가 해야겠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