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붐 비치(Boom Beach) 8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8번째 붐비치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저번시간에 드디어 저에게 첫 공격이 들어왔었습니다.

이제 슬슬 공격이 오기 시작하는데요.

잘 방어할 수 있을 지 걱정이네요.

 

▲ 유저 기지를 공격해봅시다!

다른 일반 AI보다 자원을 많이 가지고 있기 때문에 자원벌기 좋죠!

 

 

▲ 우선 공격부터 가봅시다.

박격포와 주택을 한 번에 부셔줍니다.

박격포만 부실바에 뒤에 겹쳐있는 주택까지 부셔 에너지를 더 얻으면 1석2조!

 

 

▲ 마저 부시지 못한 박격포를 부시고

한 부대는 위쪽 보초탑으로 향합니다.

 

 

▲ 섬광탄을 이용해 보초탑을 공격해줍니다.

생각보다 많은 피해를 입었네요..

 

▲ 보초탑을 피해 섬광탄으로 위쪽으로 올라가 본부를 공격합니다.

피해가 많았기 때문에 최대한 피해없이 갑니다.

 

 

▲ 이런식으로 본부를 공격하여 승리를 이끕니다!

붐비치는 본부만 부셔지면 승리를 하는 방식인지라 클래시오브클랜이랑 다릅니다.

 

 

▲ 금화를 2만개를 보유했었네요.

보상으로 10보석을 얻었습니다.

도전하는 재미도 있죠!

 

 

▲ 맵을 열고 열어줍니다.

현재까지 제가 열은 맵입니다.

 

 

▲ 이제 자원도 모았고 보초탑을 4레벨로 올려줍니다.

 

 

▲ 계속 공격을 이어갑니다.

한 쪽 기관총을 부시고 진입해줍니다.

그리고 깔끔하게 정리합니다.

 

 

▲ 마자 한개의 보초탑도 4레벨로 업그레이드를 해줍니다.

 

 

▲ 보초탑 4레벨 업그레이드를 끝내고 주택을 2레벨로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딱히 해야는 되겠고.. 하기는 싫고.. 그냥 빨리 본부를 올리고는 싶고..

많은 고민이 있네요.

그래도 우선은 2레벨로 올려줍니다.. 5분밖에 안걸리니..

 

 

주택도 다 올렸겠다 이제 3레벨로 그냥 가줍니다.

이제 슬슬 업그레이드가 전부 끝나가고 본부를 올려야 할때가 다가오는 듯 하네요.

 

얼런얼런 발전하고 고급유닛을 뽑아서 전투를 하고 싶다능 생각 뿐입니다..

아직은 초보이고 저렙이지만 ..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uje0lLjD9DscY3GYfG0hrQ

좋아요, 구독하기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