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 클랜전이 끝나고 받은 전리품입니다 ! 괜찮게 별을 획득하면서 전리품을 65만 골드와 65만 엘릭서, 그리고 2410의 다크엘릭서를 받았네요. 당연히 승리를 통해서 얻은 보상!

 

 

▲ 현재 저의 기지 상황입니다. 열심히 자원을 모으고 모아서 업그레이드도 하고.. 그리고 보석상자의 등장 !

 

 

▲ 이벤트가 곧 끝나는군요.. 이제 12시간30분밖에 남지 않았네요. 이 이밴트로 인해서 엄청난 빈집이 늘었었는데, 이젠 집이 확 줄겠네요. 


 

▲ 그리고 오랜만에 보석상자가 생겼습니다. 이 상자만 보면 왜이렇게 설레이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나저나 이 보석상자의 주기는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시지 않으신가요?

 

 

▲ 열심히 일꾼을 투입해 채취해줍니다. 보석 25개를 위해서 영차영차, 장인은 일합니다.

 

 

▲ 영화예고에서 나오는 장인입니다. 보석상자를 두들기고 있으신건가? ㅎ

 

 

▲ 오홍홍! 25젬을 획득했습니다.

 

그나저나 정말 주기가 있을까요?

오래전 보석상자 이벤트 이후부터 계속해서 나오는데요.

제가 경험한 바로는 거의 일주일에 한개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물론 가끔 빠를경우에 3~4일에 한번 나온적도 있는 것 같습니다.

 

뭐 정확한 건 슈퍼셀만이 알겠죠..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