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저번에 이어서 8번째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 연구소가 쉬고 있네요.

자이언트 2레벨을 찍기 위해선 10만 엘릭서가 필요하네요.

얼런 파밍을 통해 벌어봅시다.

 

 

▲ 파밍은 역시 고블린이죠!

고블린만 있으면 다 됩니다!

 

 

▲ 아주 맛있는 골드와 엘릭서를 가지고 있네요. 무려 28만 골드.. 과연 다 먹을 수는.. 없겠죠.. 저런게 촘촘히 벽이 있으면 힘들더라구요..

 

 

▲ 그래서 간단히 밖에 엘릭서만 먹어줍니다.

뭐 지금 당장 중요한건 엘릭서이니!

 

 

▲ 엘릭서만 노리고 들어갑니다. 클랜병력으로 인해 저의 고블린이 전멸을 했네요..

그래도 엘릭서 10만을 채웠습니다 !

 

 

▲ 10만 엘릭서를 모아서 드디어 레벨2 자이언트를 찍습니다. 기간은 하루 걸리네요.

 

▲ 계속해서 파밍을 이어갑니다. 이러한 진영은 맛집이라고 불리죠.

쉽게 고블린으로 자원을 털어갑니다.

 

 

▲ 자원을 다 챙기고 트로피도 챙기기 위해 우리의 고블린들이 움직입니다.

쉽게 트로피를 획득할 수 있겠네요.

 

 

▲ 100%를 털면서 자원과 트로피를 고루고루 먹어주죠!

 

 

▲ 타운홀 4에서 아처타워를 레벨 4까지 마무리 했습니다.

더이상 타운홀 4에서는 업그레이드를 할 수 없죠.

 

 

▲ 자원을 모아 대포를 업그레이드 합니다.

6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군요. 이제 타운홀 4도 머지않아 떠날 때가 올 것 같습니다.

금방금방 자원을 약탈하며 빠르게 건물들이 올라가고 있네요.

 

 

▲ 골드 저장소도 마지막으로 올려줍니다.

 

 

▲ 두 개의 골드 저장소를 올려줍니다.

이제 골드 저장량이 두배로 늘어 10만이 더 늘어나게 됩니다.

현재 타운홀을 올리는 조건은 딱 한가지입니다.

모든 업글이 끝나는 시기에 맞춰 올리기!

하지만 추출기나 금광은 무시하고 시간날 때마다 올리는 걸로 !

 

 

 ▲ 쉬지 않고 파밍을 계속 해줍니다.

 

 

▲ 고블린 하나면 파밍하기 참 쉽습니다.

 

지속적인 파밍을 하면서 장벽이 없다보니 매꾸기가 참 힘드네요.

아직까지는 큰 피해없이 자원을 모으고 있지만 조금만 지나면 자원모으는게 만만치 않을 것 같습니다. 아직 타운홀 4에서는 고블린만을 이용해서 파밍하는 게 최고인 듯 싶네요.

 

조금 더 파밍해보고 더 좋은 조합을 한번 찾아봐야 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