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기정화식물 스투키


 신혼집에 들어오면서 집들이를 하기 시작! 가족부터해서 친구들 위주로 청첩장을 줄 겸 결혼 전부터 미리 집들이를 시작하였다. 항상 오는 사람마다 어떤걸 사다줄지 고민을 하고는 한다. 나도 역시 누군가에 집에 놀러를 가게 되면 무엇을 살지 고민이 든다. 


 이번 집들이를 해보면서 많은 집들이 선물을 받았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최고에 선물은 화분이였다. 그 중에서도 스투키! 인테리어에도 좋고 공기정화 기능을 하고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친구에게 받은 첫번째 스투키! 사이즈는 대략 중간크기였다. 관리를 잘 하지 못한 탓인지 슬슬 노란색으로 변하고 있었다. 



 중간짜리 스투키는 침실 티비 옆에 배치를 하였다. 외관상으로도 좋고 공기정화도 해준다니..



 두번째 스투키는 어머니에게 선물을 받았다. 상당히 큰 스투키였고 화분 또한 너무 이뻤다. 그 외에도 작은 식물을 선물받았고 거실 티비 왼쪽편에 두었다. 이쁘다 이뻐..


 그럼 스투키는 어떻게 관리해야될까? 

 스투키 키우는 법은?


 스투키는 처음 키워보는 거라 어떻게 키울지 이곳 저곳을 검색해보았다. 특히 스투키는 물을 많이 주면 오히려 금방 죽는다고 한다. 물을 주는 주기는 한달에 1회, 여름에는 한달에 1~2회정도 주면 된다고 한다. 또한 집의 온도는 15도에서 30도 사이를 유지하는게 좋고 너무 덥거나 춥지만 않으면 잘 산다고 한다. 


 앞으로도 집들이가 몇번 남았는데 가능하면 스투키를 받고 싶다. 집들이 선물로 스투키를 추천해본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