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IMG-7 PRO



 내돈 주고 내가 사서 쓰는 리뷰.

 마침 카카오톡 쇼핑에서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 구매해본 마사지건. 가장 눈길이 간 부분은 파우치였다. 보관하기도 좋고 평도 좋아보여서 바로 구매.

 


개봉기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마사지건 박스가 들어있다. 안에 파우치로 구성되어있어 바로 버림.. 근데 따로 비닐포장 같은건 없다.

그레이 빛 파우치. 손잡이도 있어 들고 다니기에도 편리하다. 싸구려티가 안나서 마음에 든다.

 

 좌측에는 마사지건 본체와 헤드들 우측에는 설명서와 충전선이 들어있다. c타입 충전선이고 어뎁터는 따로 들어있지 않다.

 

본체 아랫부분이다.

 

본체 헤드부분이다.

 

본체 뒷부분 전원버튼과 충전선 연결부. 전원 버튼을 누를때마다 진동건 세기가 세지고, 총 6단계로 되어 있다.

 

 다양한 종류에 헤드들. 각자에 특징이 있다.

- 라운드 볼 헤드 : 두껍거나 큰 근육에 사용할 수 있어 넓은 신체 부위 이완에 사용
- 플렛한 둥근 헤드 : 근육 강화에 도움을 주며 관절 및 복부, 가슴 등에 사용
- 스파이럴 딥 헤드 : 지압 마사지 기능으로 발바닥, 손바닥 등 전반적인 근육에 사용
- U자영 더블 헤드 : 넓은 근육 부위에 2가지 헤드로 깊은 자극을 주고 싶을 때 사용

 라운드 볼 헤드를 끼우고 1단계로 구동한 모습.


 


사용후기


 처음에는 단순 파우치가 이쁘고 리뷰평이 좋아서 구매를 했었는데, 직접 써보고 나니 힘도 좋고 원하는 부위에 원하는 헤드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어서 확실히 만족감이 높았다. 또한 파우치도 생각한 것만큼 이쁘고 보관도 용이하여 큰 장점중에 하나였다. 하지만 본체 자체가 생각보다 무게가 나가서 오래 들고 있으면 오히려 팔이 아픈감이 있었다. 이 부분을 제외하고는 상당히 만족하였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