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챔피언 리그 3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챔피언 리그에 복귀했습니다. 딱히 할 시간은 그렇게 없었지만, 방어승을 무려 50회 가까이 하면서 쉽게 올라올 수 있었죠. 아직 정확히 진영을 공개하지는 않았지만, 나름 괜찮은 진영 잘 보고 따라해보셔도 될 듯 싶네요.

 

■ 타운홀 10, 오픈진영

 

 

 사랑스런 저의 오픈형 배치입니다. 하단에서부터 올라오도록 유도를 하였고, 대부분의 트랩들과 장애물들은 역시 하단에 위치해두었죠. 자원은 잘 분산해두고 영웅과 클랜성은 정가운데에 배치하여 상대를 까다롭게 만듭니다. 물론 오픈 배치를 하기 앞서서는 타워 업그레이드 상황이 상당히 중요하단 점! 모두 유의하시고 참고해주셨으면 합니다.

 

■ 방어로그

 

 

 

 

 마스터 리그에서 챔피언 리그까지 오기까지의 간략한 로그입니다. 거의 승리한 위주로 찍어보았으며, 대부분 끝내주게 방어하면서 점수를 챙겼습니다. 순조로운 방어로 인해 힘들지않게 챔피언 리그에 도달하게 되었네요. 하지만 이제부터가 정말 시작이니 이 방어 진영이 얼마나 버틸지가 참 의문입니다.

 

 이제 챔피언 리그에서부터는 위에 방어 로그에 보이는 것처럼 라벌미 조합, 벌미조합, 골페위 조합, 골위위 조합, 골법 조합 등 강력한 조합들이 판을 치게 됩니다. 정말 쉽지 않은 챔피언 생활이 될 듯 합니다. 그래도 보상이 짭짤해서 계속 머무르고 싶은 마음은 있네요.

 

 

 아쉽게도 오늘 월요일 2주가 지나 리그가 초기화가 되었네요. 방어 성공 횟수를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깜빡하고 스크린 샷을 찍지 못해 보여드리지 못한 점 죄송합니다.

 

■ 나의 최고 트로피는 ?

 

 

 

 6개월 전 쯤이였던가요, 4100점을 달성하고 COC를 그만두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 당시에는 한국랭킹 50위 안까지 들면서 한창 불이 붙었었는데.. 어느 순간 지치고 콕을 멀리하게 되더군요. 다행이 이번에 새로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서 최고 트로피 기록을 볼 수 있어서 그나마 위안을 삼았네요. 타이탄 3이라는 멋지고도 아름다운 금색 바바리안 킹 마크! 조만간 다시 달려서 달성해볼까 합니다.. 언제쯤일지..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얼런얼런 키워서 전설리그까지 가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가 될진 모르지만 기약없는 약속..

 

 이상 'SkyBaby의 클래시 오브 클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