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새롭게 시작하다


 안녕하세요. SkyBaby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듯 합니다. 약 반년이 넘는 공백기간 동안 다른 게임(레이븐) 및 업무에 빠져서 지내다보니 COC를 소홀히 하면서 자연스럽게 그만두게 되었네요. 그에 맞춰 블로그도 잠잠해지고 활동도 잠잠해지게 되었죠.


 하지만, 이제 다시 복귀를 알리는 신고를 합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의 새로운 여름 업데이트와 함께 복귀한 SkyBaby. 기존에 활동하던 KORGem GARNET으로 다시 복귀하면서 즐거운 활동을 할 계획입니다. 아직 정들었던 많은 분들이 계시기에 잘 정착하고 지낼 수 있을 듯합니다. 다시는 운영진을 하지 않겠다는 다짐하에 복귀를..


 앞으로 더 활발한 블로그 활동과 유튜브, 클래시 오브 클랜 게임 활동을 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 최강클랜 KORGem연합

 

 오랜만에 다시 활동하게 된 KORGem 연합 클랜입니다. 아직도 모두들 열심히 활동을 해주시고 계신 운영진분들 항상 고생이 많습니다. 기존 활동하던 가넷에서 다시 활동하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소개글을 남겨봅니다.



 현재 12개의 KORGem 연합 클랜이 운영되고 있는 거대한 클랜입니다. 어느 클랜에 비해서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강력하고 최강의 클랜원들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네이버 카페를 통해 운영이 되고 있다보니 철새나 비매너 유저는 강력히 배제를 하고 있어, 안정적인 클랜을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각 클랜별로 다양한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트로피 전문 클랜 PERIDOT(페리도트), 전쟁 전문 클랜 TOPAZ(토파즈)와 AGATE(아게이트), 파밍 전문 클랜 JADE(제이드)와 PEARL(펄), 그 외에도 라이트한 클랜 및 대기 클랜 등 다양한 방면에서 특징을 지니고 있습니다. 중간 중간 위기는 많았지만 이렇게 성장한 코잼연합!


 저도 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코잼 연합도 더 강력한 클랜으로 성장을 하였으면 합니다.


■ 가입문의

 http://cafe.naver.com/cocgem

카페를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