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오랜만에 돌아온 여름 업데이트 소식!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업데이트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다른 때와 다르게 대량의 업데이트가 이뤄졌는데요. 핵심 업데이트 이외에도 작은 부분이 상당히 많이 바뀌었습니다. 어떠한 점들이 바뀌었고 새로운 것들이 생겼는지 확인해보시죠!

 

 

◆ 전반적인 소식을 공개합니다

 

 

 

 무엇보다도 눈에 띄는 부분은 새로운 "암흑 마법 저장소"가 생겼다는 점!

그리고 마법은 3가지가 추가되었고, 기존 마법의 절반 만큼의 공간을 차지한다는 점!

과연 앞으로 어떠한 전략이 더 추가될지 기대가 됩니다.

 

 

◆ 전반적인 인터페이스 변경

 

 

 기존과 많이 달라졌다는 느낌 받으시나요? 우선 좌측 메뉴들이 상당부분이 바뀌었습니다. 트로피, 편지함 그리고 새로운 아이콘이 추가되었는데요.. 과연 어떻게 변했을 까요?

 

 

◆ 5레벨 드래곤 ?

 

 

 드디어 5레벨 용이 나왔습니다.. 800만 엘릭서나 먹는 이 괴물은.. 초당 공격력 20, HP 200, 훈련 비용 5000개나 증가하면서, 과연 얼마나 효력을 발휘할지 궁금해지네요. 소폭 상승이기는 하지만, 뭔가 슈퍼셀의 꿍꿍이가 있으니 이정도 능력치 상승을 하였겠죠!? ㅎ

 

 

 

◆ 새로운 리그 추가 !

 

 

 새로운 리그가 드디어 도입되었습니다. 지겹기만 했던 챔피언 리그에서의 생활, 드디어 청산하고 타이탄 리그라는 곳이 생기면서 한층 강화된 리그 전쟁이 되겠군요. 그리고 리그 기간이 2주에서 1달로 바뀐다는데요, 과연 어떤 지각변동이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 내 프로필 인터페이스 변경 !

 

 

 내 프로필의 인터페이스가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암흑 마법소가 나오면서 새로운 마법이 추가된 화면을 보실 수 있으시고, 현지 리그 정보에 대해서 더욱 눈에 띄게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전쟁에서 총 획득한 별, 트로피 최고 기록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이것은 누적이고 앞으로도 지워지지 않는 기록이라고 합니다.

 

 

 

◆ 새로운 아이콘의 기능은 ?

 

 

 왼쪽 하단에 있던 아이콘 보이시죠? 과연 무슨 기능을 하느냐! 이제 이곳에서 병력, 마법, 클랜병력을 총괄 지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맨 처음에 있는 탭에는 병력정보, 클랜 성 병력정보, 마법, 영웅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두번째 4개의 아이콘은 일반 훈련소, 그다음 2개의 아이콘은 암흑 훈련소, 마지막 2개의 아이콘은 엘릭서 마법 제작소와 암흑 마법 제작소를 나타냅니다. 또한 이제 마법도 병력처럼 가득찬 상태이지만 생산을 할 수 있으며, 기본 공간도 함께 주어지게 됩니다. 정확한 정보는 직접 플레이 해보세요!

 

 

 

◆ 암흑 마법 제작소 ?

 

 

 암흑 마법 제작소라는 건물이 나오면서, 새로운 마법 3가지가 추가되었습니다. 아참! 이 암흑 마법은 공간이 1밖에 소모를 하지 않는다는 점! 알아두시고!

 

 첫 번째 마법은 '독마법'으로 상대 방어 병력의 속도와 체력을 서서히 저하시키는 마법입니다. 클랜 병력을 빼내어 잡을 때 아주 효과 적이겠죠?

 두 번째 마법은 '지진마법'으로 건물과 장벽에 지진을 가하여 체력을 소모시키는 마법입니다. 장벽의 체력을 깎을 수 있는 첫 번째 마법이네요. 과연 어떻게 쓰일지 궁금해지네요.

 세 번째 마법은 '신속마법'으로 분노마법과 비슷한 효과를 지니지만, 이동속도만 빠르게 해줍니다. 이 마법은 생각보다 효율적으로 사용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만.. 과연 어떻게 될지는 앞으로 지켜봐야겠네요.

 

 세가지 마법이 추가가 되고, 마법 공간도 더 추가가 되서 앞으로 전략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궁금해지네요.

 

 

 

◆ 인터페이스 개선 ?

 

 

 공격하다가 깜짝놀란.. 원래 이게 이랬나.. 싶을 정도로 이쁘게 바뀌었네요. 병력, 영웅, 마법이 색깔별로 이쁘게 구분이 되어있고 약간에 입체감을 주는 듯한..? 저만 그런가요? 아무튼 나름 깔끔하게 UI가 개선됬다고 생각됩니다.

 

 

 

 ■ 이 외에 특이사항 ?

 

 정말 이 외에도 많은 부분이 수정이 되어지고, 사용자 입장에서의 업데이트가 확실히 이뤄졌습니다. 많은 변경된 부분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고 싶지만.. 한 두가지 아니라 양해부탁드리며, 상세정보는 직접 플레이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이상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클래시 오브 클랜 대표 클랜 KORGem

http://cafe.naver.com/cocgem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