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포이즌 마법

 

 

 독 마법은 2015년 7월 1일에 여름(섬머) 업데이트에 추가 된 마법으로 암흑 마법 제작소에서 제작하여 사용할 수 있는 첫 번째 마법 주문이다. 이 독 마법은 유닛, 영웅, 해골병사(해골함정)에게 지속적으로 체력을 소모시키는 마법이다. 또한 유닛의 이동속도를 감소시키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범위는 기존 엘릭서 마법들보다 작지만, 마법 공간 1을 차지하기 때문에 아주 효과적으로 사용한다면 좋을 것이다.

 

 

■ 효율적인 사용방법

 

 독 마법을 가장 효율적에 사용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슈퍼셀의 독 마법의 의도는 딱 정해져있는 듯 하다. 상대 클랜 방어 병력을 잡는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기 때문이다. 레벨 1의 독마법은 기본적으로 바바리안, 아처를 한 번에 잡아낼 수 있으며, 마법사, 마녀까지도 쉽게 잡아낼 수 있기 때문에 전략적으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앞서 말한 것 처럼 클랜성의 병력을 빼내어 병력을 소모하지 않고 쉽게 마법을 통해서 잡을 수 있으며, 아마도 그 의도로 만들어 진 것 같다.

 

 

■ 독 마법 정보

 

 독 마법은 반지름 4타일의 범위를 가지고 있으며, 제작 시간은 15분이 소요된다. 또한 1의 공간이 필요하며 기본적으로 다크 엘릭서는 95가 소모된다.

 

 1레벨 독 마법 - 총 피해량 270, 속도 감소 28%, 비용 95 다크

 2레벨 독 마법 - 총 피해량 360, 속도 감소 30%, 비용 110 다크, 연구 비용 25,000 다크, 연구 기간 4일

 3레벨 독 마법 - 총 피해량 450, 속도 감소 32%, 비용 125 다크, 연구 비용 50,000 다크, 연구 기간 6일

 4레벨 독 마법 - 총 피해량 540, 속도 감소 34%, 비용 140 다크, 연구 비용 75,000 다크, 연구 기간 10일

 

 

■ 독 마법 소개 영상

 

 

 나온 다크 마법들 중에서는 나름 쓸만하다고 생각이 된다. 무엇보다도 공격할 시에 가장 큰 불편함이였던 클랜 병력 잡는 부분에 대해서 많이 개선이 되었고, 슈퍼셀 제작진들의 노력이 빛나는 업데이트였던 것 같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