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붐 비치(Boom Beach) 9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9번째 붐비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드디어 오늘 본부의 업그레이드가 시작됩니다.

 

그 전까지의 간단한 스토리를 보시죠. 

 

▲  어우.. 오랜만에 쳐들어왔네요.

그냥 탈탈탈.. 100%로 털렸습니다..

다행히 자원은 많이 없어서 다행이네요.

 

 

 ▲ 오우.. 보상입니다!

승리 점수에 따라서 일정 시간마다 보상을 주는데요.

매달이 올라가면 올라갈 수록 상당히 높은 보상이 주어진다네요.

지금은 초보니 .. 다이아몬드나 챙겨야겠네요.

 

아 그리고 파편이라는 게 있죠?

이것을 이용하면 나중에 조각상이라는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조각상마다 종류가 있는데, 각종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내용은 나중에 설명드리겠습니다.

 

 

 ▲ 이제 업그레이드는 모두 끝나갑니다.

45분 걸리는 주택을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 오우.. 저의 기지에 또 쳐들어왔네요.

하지만 멋진 방어로 보상 획득!

보석 한개라도 얻어야죠..

 

 

 ▲ 오랜만에 들어왔는지 다이아몬드 상자가 3개나 있네요.

톡, 톡, 톡 까주는 재미!

3, 3, 2 다이아몬드 !

 

 

 ▲ 모든 지도에 있는 구름을 걷어냈습니다. 물론 저의 레벨에서요.

이제 모든 업그레이드가 끝나고 다음 본부로 떠납시다!

 

 

▲ 자 본부 레벨 4로 업그레이드를 할 시간입니다.

어우.. 오래걸린 건 아니지만 그래도 오래걸린 기분이 듭니다..

 

본부 4가 되면 상륙정, 무기고, 기관포탑, 구급상자, 지뢰가 추가되는군요.

무기고는 유닛이나 함정, 스킬을 업그레이드 해주는 건물입니다.

 

2시간밖에 안걸리니 조금만 기다리면 본부4가 되는군요.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uje0lLjD9DscY3GYfG0hrQ

좋아요, 구독하기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