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15마리의 마녀에 대해 소개드립니다.

 

▲ 우선 조합입니다. 마녀 15마리.. 후훗.. 비싸요..

 

클랜전에서 상대 진영 및 타워상황이 상당히 좋지않아서 사용해봤습니다.

마녀 15마리를 뽑으려면 다크엘릭서가.. 엄청들기 때문에 딱히 효율적이진 못하네요.

그래도 즐기기 위해서 한 번 해봅니다. 

 

 ▲ 상대박의 진영은 100%하기 딱 좋은 진영입니다. 3단 장벽을 이용해서 사각형으로 구성해놨습니다. 이런식으로 되어있다면 딱히 월브없이 돌아가면서 들어가면 쉽게 털 수 있습니다.

 

우선 클랜 병력을 빼내어 처리를 해줍니다.

간단히 빼낼 수 있는 구조입니다.

 

 

 ▲ 타워가 없는 쪽과 공격할 위치 근처로 유인합니다. 제가 클랜 병력을 처리할 장소는 이곳입니다.

 

 

▲ 저의 클랜 병력의 유닛을 이용해서 적 클랜의 병력을 잡아줍니다. 간단히 잡아주고 이제 공격할 준비를 합니다.

 

 

 ▲ 번개마법 4개를 들고 왔습니다. 마녀 조합에서는 번개마법이 상당히 효과를 봅니다. 위에 보이시는 것 처럼 박격포와 위자드 타워를 부시고 들어가줍니다. 박격포와 마법사 타워를 부시는 이유는 마녀가 소환하는 스켈레톤에게 강하기 때문입니다.

 

 

 ▲ 번개를 지져서 부셔줍니다. 박격포와 마법사타워는 2방이면 부셔지는 체력이 낮은 타워입니다.

 

 

▲ 자 나머지 2개의 번개로 위쪽을 부셔줍니다.

 

 

▲ 마녀의 공격 루트입니다. 제가 생각하고 있는 루트이지만 뜻대로 움직일 지 지켜보죠!

 

 

▲ 이제 15마리의 마녀를 투입합니다. 정말 많죠.. 스켈레톤이 바글바글 움직이는 걸 보니 개미때랑 비슷하네요.

 

 

 ▲ 준비한 월브로 벽을 부시면서 진입해줍니다. 이렇게 해야 원하는 루트로 이동합니다.

 

 

 ▲ 영웅을 투입하면서 힘을 보태줍니다. 한가지 실수를 했다면 바바리안 킹이 너무 금방 죽었네요.. 인페르노 타워에 그냥 녹아버렸다는..

 

 

 ▲ 우리의 아처퀸이 슬슬 힘을 냅니다.

 

 

 ▲ 힐 스팰도 쓰면서 쭈욱 밀고갑니다.

 

 

 ▲ 해골들의 몸빵으로 마녀들은 죽을 생각을 안합니다. 그리고 시간이.. 너무 부족하네요. 아직 84%밖에 파괴가 안되었지만 과연..

 

 

▲ 겨우겨우 100% 승리를 챙겨갑니다. 별3개, 상대가 약한 클랜이였지만.. 재미있었던 클전! 다양한 조합으로 실험해보는 재미있네요. 


15마리의 마녀의 클랜전 공격, 영상을 보시죠!

 

다음에는 어떤 조합을 들고 올지.. 저도 궁금해지네요 ㅎ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