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제도장 구매 후기


 결혼식 준비를 하면서 구매한 수제도장 ! 도장이 하나씩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하고 싶었는데, 마침 식권에 찍어야된다는 사실을 알고 망설임없이 구매. 이곳저곳 많은 도장관련 쇼핑몰을 뒤지고 뒤지고.. 그 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드는 담빛공간 수제도장을 선택하였다.


 담빛공간은 디자인이 괜찮은 도장들이 많았고 가격 또한 저렴하였다. 또한 아는 지인 중에서도 이곳에서 도장을 만들었다고 하여 선택하게 되었다.


 구매 후 택배발송은 3일 정도 소요되었다.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게 적절하게 배송이 왔고 우리의 도장을 확인할 수 있었다.



 드디어 택배 개봉! 택배 상자를 열어보니 깔끔하게 포장이 되어있었다. 근데 도장 두 개를 구매했는데 뭐가이리 많은 구성품이 오는 건지.. 뭐가 상당히 많다.



 열어보니 도장은 또 박스로 포장되어있고 뽁뽁이로 한 번더 보호를 해주었다. 그리고 잉크패드, 도장스티커 등이 포함되어 있었고 저 카드같은건 뭔지 .. 아직 잘 모르겠다.



 도장박스는 선물용 포장으로 깔끔하게 되어있었다. 이정도 포장이면 선물을 해도 괜찮아 보였다.



 드디어 도장 박스 개봉! 바로 도장이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전통누빔파우치로 또 포장되어있었다.



 이것이 전통누빔파우치 ! 도장을 담는 파우치인데 정말 이쁘장하게 생겼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이쁘고 깔끔하였다.



 파우치안에 도장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름은 모자이크 처리..



 우리는 기본돌 종류로 하였고 크기는 보기와는 다르게 작았다. 높이가 한.. 6cm되는 듯 하였다.



 옆면 문구는 우리 결혼식 날짜를 새겼는데 너무 이쁘게 잘 나온 것 같다. 만족만족 !



 바닥은 이름이 보여 따로 사진은 올리지 않았지만 하늘체, 양각새김으로 하였다. 하늘체는 위에 옆면 문구와 같은 글씨체이고, 양각새김은 글자를 파내는 형식이 아닌 배경을 파는 형식으로 추가 금액이 붙는다.


 이제 식권을 받고 열심히 도장을 찍는 일만 남은 것 같다. 담빛공간 수제도장 상당히 만족스러웠고 추천해본다 !


 > 담빛공간 수제도장 구매사이트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