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일 전에 발뮤다 토스터기 후기를 남겼었는데 오늘 믕이가 전남친 토스트를 해주어서 또다시 재후기를 남긴다. 


 우선 발뮤다 토스터기가 엄청 인기를 끓고 있다. 일반 오븐기와 비교하면 상당히 평이 좋고, 혼수품목으로 꼭 갖고 싶다고들 한다. 주변 지인도 집에 놀러와 토스트를 맛보고 나서 몇일 후에 바로 구매를 하였다고 한다. 정말이지 중독이다 중독!! 

 


 짜잔! 저번 포스팅에서는 제대로 소개를 못했던 것 같아 이번에는 상세하게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다.



 먼저 구매한 식빵 두개를 토스터기 안에 올려놓는다.



 발뮤다 토스터기는 토스트를 할 때 약간에 물을 넣어준다. 저 귀여운 컵은 발뮤다를 살 때 들어있는 컵이다. 엄청 귀엽다.



 저렇게 물을 넣을 수 있는 구멍이 존재한다. 물을 넣는 이유는 스팀기능을 해주기 때문에 더 바삭하고 맛있게 토스트를 



 상판에 토스트를 굽기위한 시간이 간단히 표시되어있다. 우리는 실온 보관을 해왔기 때문에 2분30초에 맞췄다.



 왼쪽에는 어떤 빵을 구울지 선택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온도를 선택하여 다른 요리를 할 수도 있다.



 오른쪽에는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다. 1분에서 최대 15분까지 설정할 수 있다.



 그럼 토스트를 2분30초 동안 구워준다. 토스터기 안에 김이 서리는데 이는 스팀기능 때문에 안이 보이질 않는다.



 노릇노른 빵이 구워지고 있다.



 2분 30초가 흐르고 드디어 토스트가 완성되었다. 동생에게 선물받은 토스트 그릇! 빵모양이 귀엽다.



 그럼 이제 전남친토스트를 만들어보자! 전남친토스트는 예전에 유명했던 건데 생각보다 상당히 맛있다.



 빵에 크림치즈를 얇게 펴발라준다. 역시 크림치즈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



 그리고 그 위에 블루베리 잼을 골고루 펴 발라준다.



 그리고 다시 살짝 10초 정도 구워주면 완성! 이것이 바로 전남친토스트이다.


전남친토스트 만드는법

 1. 식빵을 굽는다

 2.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를 펴바른다.

 3. 핀보 블루베리 잼을 펴바른다.

 4. 10초정도 다시 굽는다.

 5. 토스트 완성



 그리고 나머지 토스트에는 누텔라와 딸기잼을 바르기로 하였다.



 위쪽은 딸기잼, 아래쪽은 누텔라를 발랐다. 개인적으로 누텔라 너무 좋아한다.



 이렇게 발뮤다 토스터기로 구운 전남친토스트, 딸기잼 & 누텔라 토스트가 완성되었다. 우유 한잔과 함께 저녁을 마무리하였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