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우리집 고양이, 호두를 소개합니다

 

 우리집 고양이에 대해 소개할까합니다!

 

 지난 2015년 1월 초! 우리집에 새로운 가족이 생겼어요. 그나저나 오랜 기간동안 블로그를 하지 않으면서 이제서야 소개하게 되었네요.. 죄송.. 자자~ 그럼!! 바로바로 냥이냥이~ 치즈테비! 길고양이 사이에서 탄생한 어린 아가를 우리가족은 입양을 결정하고, 새로운 가족이 되었어요. 데리고 오자 마자 우리 가족은 고양이에 대한 사랑에 푸욱~ 빠지게 되었죠. 후훗~ 무엇보다도 행동 하나하나에 그렇게 귀여울 수가 없었고, 장난감을 가지고 모습만 봐도 가족은 웃음꽃이 피더군요. 처음 키워보는 고양이의 매력에 빠졌지만, 약간 어색하면서도 다루는 법을 잘 몰라 골치도 아팠지만, 이제는 어느정도 숙달되서 큰 문제가 되지 않네요. 개인적으로는 더 입양해서 키우고 싶지만.. 집안에 한 마리도 벅차다는 이유로 아직 계획을 못세우고 있네요.

 

◆ 우리집 '호두'를 소개합니다

 

 

 

 

 

 

 

 

 

 

 

 

 

 

 

 

 막 1개월도 안되었을 때, 사진들이에요! ㅎㅎ

 딱 치즈테비인 것 같죠? 완전 귀욤귀욤해서 우리가 가족의 모든 사랑을 독차지했죠.

 

 우리 냥이, 호두야~ 앞으로도 행복하게 지내보자꾸나!

 

#유기동물 사지말고 입양하세요

http://cafe.daum.net/seekfor-happiness 

유기동물 행복을 찾는 사람들(유.행.사)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