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물놀이 필수품 나이키 아쿠아 슈즈 개봉기 ! 이번 신혼여행을 준비하면서 커플 아쿠아 슈즈를 구매하게 되었다. 


 예전에는 아쿠아 슈즈하면 그냥 이마트에서 얼렁뚱땅 구매하여 사용하였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믕이가 제대로 하나 구매하자고 해서 나이키 아쿠아 슈즈로 알아보았다. 그 중에서 아쿠아삭 360이 유명하다고 해서 우리도 구매 완료 !


111


 배송 3일만에 도착한 아쿠아 슈즈 ! 사이즈가 다르니 박스 크기도 달랐다.


222333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다.


444555


 디자인도 상당히 이쁘다. 물놀이 갈 때 신어도 괜찮아 보였고 평상시에 신고 다녀도 나쁘지 않아 보였다. 색상은 검정색 이 외에도 다양한 색상이 있으며 우리는 검정색으로 픽 !


666777


 바닥부분은 미끄러지지 않게 되어 있었고, 윗 부분은 매시 원단을 사용하여 착용감이 상당히 편하였다.


888999


 사이즈는 평소 신는 것보다 한 사이즈 낮게 구매하는게 좋다고 하여 구매하였는데 생각보다 꽉 끼었다. 그래도 착용감이 상당히 좋아 불편하지는 않았다.


11112222


 믕이가 착용해본 아쿠아삭 360 ! 아주 발에 딱 달라붙어 활동하기 편리하였다. 


33334444


 나이키에서 구매 ! 에어솔 취급 주의사항이 나와있고 일체형이라 수리가 불가하다는 점에 대해 안내를 하고 있다.


 이제 얼마남지 않은 신혼여행 물품 준비가 하나둘씩 끝나가고 있다. 그래도 아직 구매해야 될게 산더미다.. 후.. 끝!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