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물놀이하면 빠질 수 없는 필수품 아이템, 휴대폰 방수팩을 구매하였다. 이번 신혼여행을 준비하면서 방수팩은 꼭 사가야겠다고 생각, 이리저리 수소문 끝에 아트뮤 스마트폰 방스팩을 구매하게 되었다.


 > 부기 드라이백 보러가기


1


 나와 믕이가 사용할 방수팩 2개를 구매하였다. 하나는 화이트, 하나는 블랙으로 구매. 이 외에도 민트색과 핑크색도 판매하고 있다.


2


 뒷면에는 간단한 사용 설명이 나와있다.


3


 짜잔! 구성품은 방수팩과 목걸이가 들어있다.


45


 이것이 바로 간편하면서도 안전한 잠금장치. 앞으로 당기고 뒤로 밀면 간편하게 열 수 있다.


67


 잠금장치를 풀면 그 사이로 휴대폰을 쏘옥. 이 잠금장치는 4단계의 보호 구간이 있어서 쉽게 물이 들어가지 않는다고 한다.


89


 아이폰 7 플러스가 적절히 들어가는 크기. 왠만한 휴대폰은 다 들어간다고 보면 된다. 방수팩에 넣고도 터치가 가능하다는 점이 매우 만족스럽다. 물속에서도 촬영이 가능 !!


10


 수납가능한 스마트폰 호환표 참고하길 바란다.


1112


 이렇게 목걸이도 들어있어 쉽게 잃어버리지 않도록 보관이 가능하고, 줄 길이도 조절이 가능하다는 점 ! 아주 좋다.


13


 사용하기 전에 꼭 방수테스트는 필수로 해야 된다. 안쪽에 휴지를 넣어주고 30분 정도 물속에 담가뒀다가 빼주었을 때 젖어있지 않다면 완료 ! 30분은 좀 길고 적당히 담가두다 확인하면 될 듯 싶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