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혼집을 꾸미면서 한가지 걱정이였던 분리수거함. 집이 워낙 작다보니 최대한 공간을 활용할 수 밖에 없었고.. 그렇게 찾은 분리수거함이 프랑코 스탠드 분리수거함이다.


12


 프랑코 스탠드 분리수거함은 2단과 3단 두 가지로 구성이 되어있고, 우리는 2단짜리 두개를 구매하였다. 한 칸은 20L로 생각보다 크기가 컸다.


3


 다행히 책꽂이 옆에 배치하려고 하였었는데 정확히 딱 들어맞았다. 또한 디자인도 너무 이뻐서 만족스러웠다.


45


 분리수거함 안쪽 모습이다. 손잡이가 달려있어 하나의 바구니 형태로 되어있다. 또한 서랍형태로 쉽게 분리가 되어 세척하는 부분에 있어서도 상당히 편리하다.


67


 분리수거용 하얀비닐을 고정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분리수거에 사용할 비닐 같은 경우에는 따로 구매하여도 되고 분리수거함 추가품으로도 팔고 있으니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 집꾸미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집에 공간이 없어서 어떻게 할까 고민이 많았었는데.. 작은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고 분리수거함이라 꼭 다용도실이나 밖에 내놓고 사용해야 된다는 관점을 깬 것 같았다.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냄새도 잘 막아줘서 개인적으로 아주 배리 굿 !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꼭 추천을 할 것 같다. 필자는 추천 !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