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니베이커리 4믹스 후기


 얼마전 생일로 인해 한 지인에서 선물받은 홍콩 인기쿠키 제니베이커리 4믹스 ! 개인적으로는 처음 들어봐서 잘 알지는 못하였지만 믕이가 이게 그렇게 유명하고 맛있다고 하였다. 뭐 쿠키가 거기서 거기라는 생각이였지만 그래도 맛있다는 소리에 기대를 할 수 밖에 없었다.


 해외직배송 상품이라고 하여 얼마나 유명하면 이렇게 까지 팔고 있는건가 궁금하기도 하였다. 카카오 선물을 받아 직접 신청하고 단 2일만에 택배가 도착하였다. 그리고 우리가 받은건 4믹스 버터맛, 커피맛, 숏브레드맛, 건포도쿠키맛 이렇게 4가지였다.



 케이스부터 너무 마음에 들었다. 곰돌이 경찰관이 교통정리를 하는 모습을 담은 케이스는 쿠키를 다 먹고도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옆에는 외국어로 뭐라뭐라 써있는데.. 잘 모르니 패스.. 뭐 제품에 대한 정보들을 써놓은 듯 하였다.



 뒷면에 한글이 보인다! 제니베이커리 4믹스 쿠키에 대한 상세 정보들이 써져있었고 맨 위쪽에는 Made in Hong Kong 이라고 박혀있었다. 역시 직수입 쿠키 !!



 드디어 개봉! 안에 4가지 쿠키들이 빽빽하게 줄을 정렬해서 들어가 있었다. 쿠키라 택배 중에 많이 부셔질 것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그나마 꽉꽉 채워서 쿠키가 많이 훼손되보이진 않았다. 만족만족!



 안쪽 뚜껑에 또 뭐라고 쓰여져있었다.. 역시 잘 모르니 패스..



 이 현란한 쿠키에 자태가 보이는가.. 너무 먹음직스럽게 생기고 포스팅을 하는 중에도 그 맛이 잊혀지질 않았다.


 

 총 4가지 맛은 버터맛, 커피맛, 숏브레드맛, 건포도쿠키맛으로 솔직히 뭐가 뭔지 모르겠고 맛도 비슷해보였다. 그래도 일반 쿠키들과 비교해봤을 때 괜히 인기가 있는 쿠키가 아닌 것 같았다. 너무 부드러워서 그런지 입에서 살살 녹고 그 고유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었다. 특히 저 커피맛(?) 쿠키가 가장 맛있었고 손을 땔 수가 없었다는.. 


 아무튼 제니베이커리 쿠키 선물로도 괜찮은 것 같다. 추천!!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