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간식으로 구매한 냉동 핫도그. 이전에는 개별 포장된 핫도그를 항상 간식으로 챙겨먹었던 필자는 하림에서 나온 웰핫도그를 처음으로 구매하여 먹어보았다. 소시지와 빵의 비율이 괜찮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실제로 정말 비율이 괜찮았었다. 



 하림에서 나온 웰핫도그. 개별포장이 따로 되어있지 않고 포장지 안에 같이 들어있다. 핫도그 갯수는 14개가 들어있고 가격대비 나쁘지 않은 구성이였다.



 냉동 보관을 하며 빵과 소세지가 들어가있어 칼로리는 역시나 높았다. 빵은 핫케이크라고 표기되어 있어서 그런지 생각보다 부드러웠으며, 소세지와 비율이 말그대로 황금비율이였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를 사용하거나 프라이팬을 이용하여 조리하면 된다. 필자는 보통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해동하고 프라이팬은 귀찮..



 크기는 생각보다 작았다. 정말 식후 간식으로 먹기에 좋아보였고 처음 꺼내었을 때 냉동보관이라 그런지 약간 서리가 낀 모습이다. 접시에 올리고 전자레인지로 1분30초간 돌려주면 끝!



 전자레인지에 해동 후 모습이다. 촉촉하게 잘 익었고 1분30초를 돌리니 약간 아랫부분이 터지긴 하였지만 속까지 잘 해동되었다.



 소세지까지 잘 익었는데 사진이 영.. 시원찮게 나왔다. 이상한 필터를 사용해서 그런지 색깔이 칙칙하게 나왔는데 실제로 보면 그렇지는 않다.. 캐찹을 올리고 먹어보니 다른 핫도그보다 확실히 맛있었고 위에서 말한 황금비율로 인해 정말 핫도그를 먹는 듯 하였다. 출출할 때 간식으로 먹으면 안성맞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