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가로부터 얻은 군밤, 어떻게 해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에어프라이어로 군밤을 한 번 구워보았다. 처음에는 가능한 것인가 걱정은 되었는데 찾아보니 충분히 가능하다고 하여 바로 도전하게 되었다.



 우선 생밤을 물로 깨끗히 씻어준다.



 그리고 머리부분에 칼집을 내어준다. 솔직히 찾아보고 머리부분에 칼집을 낸건데 몸통에 칼집을 내주는게 훨씬 더 잘 까지는 것 같다.



 이렇게 칼집을 내어주면 밤이 익으면서 잘 까진다.



 에어프라이어 안에 종이호일을 잘 깔아준다. 처음에 잘못 깔았다가 호일이 타버렸다는..



 그리고 그 위에 씻어준 밤을 올려준다.



 그리고 15분동안 돌려준다.



 온도는 180도로 맞춰준다.



 그럼 밤이 익고 껍질이 살짝 벗겨진다.



 그리고 잘 섞어 5분정도 다시 돌려준다.



 그러면 군밤이 완성 !!



 뜨끈뜨끈한 밤이 노릇노릇하게 잘 익었다.



 칼집을 내어줘서 그런가 진짜 한번에 밤이 벗겨진다.



 맛도 겉은 약간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게 정말 맛있었다. 까먹기도 쉽고 맛도 좋고 에어프라이어로 밤 굽기 대성공이다. 추천!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