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 집들이 선물로 받은 모던하우스 데일리 스태킹 머그세트와 미니볼 & 트레이세트! 예전부터 믕이가 같고 싶다고 하던 스태킹 머그세트인데 의도치 않게 받게되어 기분이 좋았다고 한다. 또한 미니볼 & 트레이도 정말 마음에 들었다.


 이제 신혼생활을 시작하는 우리로써는 이런 선물이 너무 좋았다. 집안을 하나하나 꾸미기 시작하는 단계라 그런지 이쁜 주방용품이 필요했었는데 득템!



 모던하우스에서 파는 걸로 심플하게 박스 포장이 되어있다.



 컵과 컵사이 보호를 위해 중간중간에 부드러운 종이로 막아두었다. 부엌에 진열해두기 딱 좋은 디자인이였고 커피를 마시기에도 딱 적당한 크기였다.



 색상은 블루, 그레이, 화이트, 브라운 4종류로 구성이 되어있다.



 틀은 마감처리가 잘 되어있어 깔끔하니 보기 좋아보였다.



 컵상태도 괜찮았었다. 마감처리도 깔끔하였고 디자인도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식기세척기, 전자렌지, 식품용으로 모두 가능하다.



 미니볼과 트레이 세트! 3가지 미니볼에 나무 트레이가 들어있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브라운! 사진 색감이 이상해서 다른색으로 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다르다.



 미니볼을 올릴 수 있는 트레이! 중간에 홈이 파져있어 거기에 쏙 들어간다.



 올려놓고 보니 이쁘다이뻐! 사실 미니볼과 트레이를 써보지 않아서 처음본 나로써는 상당히 이뻤다.



 역시 스태킹 머그와 동일하게 다 가능하다.

 이번 집들이 선물도 대만족이였다. 나중에 집들이가 있으면 이런 선물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었고, 받았으니 아끼지말고 열심히 쓰도록 하겠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