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 랭킹 TOP150 진입!


  바바리안과 아처로 파밍하여 3200점으로 챔피언을 달성한 지 어언 몇일이 안되어 드디어 지역랭킹인 한국에서 TOP200에 들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불가능할 것 같았지만 침착하게 하나하나 점수를 올리다보니 가능한 일이 더군요. 정말 어디까지가 한계가 될지 궁금하여 계속 나아가기로 했습니다.

 

 

 열심히 부스터를 쓰고 바바리안과 아처를 이용해서 트로피를 올렸습니다.

 현재 한국랭킹 139위까지 올라왔고, TOP100에도 얼마 남지않았다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점수가 올라가면서 검색되는 상대는 트로피를 상당히 적게주더군요.. 5점, 4점, 3점, 2점.. 20점 이상은 보기 힘들고 1자리 수의 트로피만 나오다보니 조금 서치하는데 고생이 듭니다. 그래도 점수를 올릴 때와 공격할 때의 그 짜릿함은 정말 말로할 수 없을 만큼 좋네요. 여러분들도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저의 간단한 바바리안과 아처를 이용한 트로피 로그입니다. 자원은 보상으로 충분히 먹을 수 있으며 빈집을 보고 들어가지 마시길 바랍니다. 가능한 많은 점수를 먹기위해 노력하지만.. 생각보다 서치가 안됩니다 ㅎ

 

 

 또한 KORGEM에서 클랜원을 모집 중입니다. 다양한 특징을 가진 클랜들이 존재하며, 또한 저희 클랜에서도 모집 중입니다. 지원하는 방법은 http://cafe.naver.com/cocgem 를 이용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입 후 신청해야 받아주며, 바로 게임 내에서 신청 시 거절당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