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KORGem 연합 클랜, 시즌 랭킹 !


안녕하세요. KORGem GARNET 대표, SkyBaby입니다.

 

벌써 한 시즌이 끝나면서 총 대표님 께서 랭킹을 집계해주셨습니다. 우선적으로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며..

총 12개의 클랜에서 최상위 한 분씩을 선발하여 랭킹을 산출하며, 도네이트(기부량), 리시브, 트로피 이 3가지를 기준으로 랭킹을 매기는 방식입니다. 상위 TOP 10 까지 선발하며, 메인페이지에 아이디를 걸 수 있는 매력적인 부분이죠.

 

우선 랭킹을 보시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도네이트(지원한 유닛)이 가장 많으신 분은 '아게이트'에 POCA님 이시네요. 2만이라는 기록을 달성하며, 범접할 수 없는 기록을 달성하셨네요. 저희 '가넷클랜'에서는 sbjung님이 당당히 5위를 차지하셨습니다.

 리시브(지원받은 유닛)이 가장 많으신 분은 '제이드'에 초라다가제님 이시네요. 도네이트에서도 2등을 차지하셨는데.. 당당히 리시브에서는 1등을 차지하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저희 '가넷클랜'의 sbjung님 역시 도네이트에 이어서 리시브에서도 6등을 차지하셨습니다.

 트로피에서 1등은 '가넷클랜'의 SkyBaby 제가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아침과 저녁 모두 부스터를 돌리며 열심히 올라간 탓일까요.. 나름 뿌듯해하며 트로피를 쌓고 있답니다. 원래 '다이아몬드'에 3900점이 넘으시는 분이 있으셨는데 어느순간 일부러 내려가신 듯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부지리고 올라오게 되었네요.

 

 현재 아프리카 방송을 하고 계시는 '사파이어'의 ryu님은 방송도 하시면서 엄청난 기록들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모두들 ryu님 방송도 재미있게 시청해주세요!

 

이상 이번 시즌 총 결산이였습니다.

 

언제나 환영합니다. KORGEM 화이팅!

가입문의는 http://cafe.naver.com/cocgem 문의주세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