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쳄피언리그 도전, 그리고 성공 !


 

 


시작) 크리스탈3 - 2000점
목표) 챔피언 - 3200점 달성

주병력) 7렙바바, 7렙아처, 6렙월브(6마리)
마법) 번개 5개
영웅) 바바킹 16렙, 아처퀸 26렙

사용한 보석) 1600잼(배럭,영웅,마법소 부스터 및 즉완)
획득한 보석) 2000잼(챔피언리그 도전과재)

부스터 횟수) 약10회 이상
걸린 일수) 금토일 3일

승리횟수) 약150회
획득자원) 골드 2500만 골드, 엘릭서 모름, 다크 15만


- 크리스탈3 ~ 크리스탈1 구간
 마스터 1까지는 바바리안과 아처만 있으면 쉽게 클리어가 가능하다. 대부분 8홀과 9홀이 많기 때문에 큰 문제가 되지 않으며 상대영웅과 함정을 조심하자. 한가지 더 말하자면 25점~35점 상대를 무조건 찾아서 먹어 빠르게 트로피를 올린다.

- 마스터3 구간
 이제 슬슬 약한 상대가 보이지 않는다. 혹시를 대비하여 영웅과 번개는 가능한 챙기고 간다. 상대진영 선택은 무조건 상대영웅이 없고 타워업글이 덜되고 마법사타워가 안쪽에 위치된 진영을 선택하자. 이쯤부터는 슬슬 어느진영을 공격할지 고민을 많이 해야된다.

- 마스터2 ~ 마스터1 구간
 최대의 고비인 지점이다. 정말 여기부터는 대부분 10홀이 존재하며 영웅들도 팔팔하게 살아있다. 이쯤되면 점수를 보기 보다는 상대진영을 잘 살펴봐야한다. 위에서 말한것처럼 영웅이 없으며 법사타워가 안쪽에 위치한 진영이 기본이다. 그와 더불어 촘촘한 진영은 외곽에 함정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조심해야한다. 지속적으로 하다보면 어느진영이 괜찮을지 보일것이다. 그리고 영웅과 번개4개 이상은 항상 챙겨서간다. 이는 정말 필수이며 클랜성의 병력도 가능하면 꼭 챙겨가준다. 한번 한번의 공격의 심의를 기울여야 하며, 한 번지면 뼈아픈 경험을 할것이다.


 

- 리뷰
  이 내용은 저의 기준에서 도전한 내용입니다. 다른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몇달전과 비교해보자면 많이 올리기 좋아진것같습니다. 그리고 보상이 아주 좋기에 머무르기도 좋은지점 같네요. 마스터에만 진입해도 보상이 10만이다보니 빈집을 굳이 안찾아도 되네요. 모두 힘내서 올라오셔요~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