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로운 업데이트 내용 !


 

 새롭게 업데이트가 이루워질 내용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신규 클랜을 생성할 시에 새로운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클랜종류와 최소 가입 트로피는 그대로 있으며, 클랜전을 하는 빈도수와 클랜 지역(나라)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좀 더 상세한 클랜을 운영할 수 있으며,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제 각 클랜마다 '클랜 태그'가 부여됩니다. 이 클랜 태그는 지인이나 다른 상대방으로부터 나의 클랜을 쉽게 찾을 수 있는 태그입니다. 동일한 클랜명이 많아서 나의 클랜이 검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방지하는 목적으로 태그를 만들었습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의도로 제작된 것 같습니다.

 

 

 이외 다른 업데이트 내용도 곧 나올지 아니면 조만간 업데이트가 이루워질 지는 두고봐야겠습니다.

 조금 더 편리한 기능을 추가하고 유저를 생각하는 슈퍼셀(SuperCell)이 자랑스럽습니다. 어느 타게임들보다 괜찮고, 현질을 유도하는 부분이 전혀 없다는 점이 마음에 드네요.

 

 

 그리고 외국에 공개된 클랜 관련 영상입니다. 영어로 말하지만 영상을 보시면 대충 감이 오실 것입니다. 위에서 소개한 내용들입니다!

 

> 업데이트 영상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