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본 계정의 시작, 간단한 소개 및 업그레이드 !

 

안녕하세요.
붐비치의 본계정을 처음으로 소개해드립니다.
역시 아이디는 SkyBaby입니다! 별다른 의미는 없는 아이디이죠..ㅎㅎ

 

우선 현재 저의 상황을 소개해드리죠..
지금가지 어픈한 지도입니다. 생각보다 많이 오픈해서 다 찍히지가 않네요.. ㄷㄷ
좌우로 더 있다능..ㅋㅋ
우산 붐비치에는 현질을 하지 않고 차근차근 키우는 중입니다.
딱히 일꾼이란 개념이 딱 잡혀있지 않아서 할 이유가 없는것 같지만.. 모르죠??ㅎㅎ
나중에는 자원이 상당히 부족하다고 하던데.. 벌써부터 부족하긴합니다.. ㅜㅜ

 

▲전투정이 10레벨이 되었습니다.
잔투정은 공격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HQ가 올라가면 최대한 먼저 업그레이드를 하는편..

 

저의 공격조합입니다.
중화기병과 바주카포병을 섞어서 다니는데 중반까지는 좋은조합갔습니다.
중화기병이 앞에서 몸을 대주면 뒤에서 바주카병이 데미지를 넣는 식으러..

 

열심히 자원을 모으고 모아서 드디어 화염방사기를 건설합니다.
이번 쿼터 마지막 건물입니다.
이제 다른 건물들을 차근차근 업그레이드를 해야되는데..
지원이 만만치 않다는.. ㅜ ㅜ


뭐 이정도까지 소개해드리며.. 아직 24렙 쪼렙입니다..
그래도 열심히 키운다거 키우는데 뎌디네요..ㅎㅎ
이러다 부계정이랑 같아지는건 아닐지 ..?

앞으로도 상황대면 꾸준히 소개해드리며..
이상 오늘의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uje0lLjD9DscY3GYfG0hrQ

좋아요, 구독하기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