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파밍에 이은 골드 저장소 업그레이드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아직 시작한지 얼마되지도 않아서 특별히 보여드릴 내용은 없는 것 같습니다.

열심히 서치를해서 저의 레벨에러 최고의 맛집을 찾았네요.
아직 1렙 바바리안과 아쳐라 다 먹기에는 무리가 좀 있네요 ㅜ

그래도 최대한 저에게 필요한 엘릭서만 먹어줍니다.
후루룩후루룩 쩝쩝.. 냠냠!? ㅎㅎ

저에게 과분한(?) 엘릭서들을 먹어줍니다.
골드 저장소 두개를 업글할 만한 충분한 엘릭서가 되균용.
이제 저의 골드저장소를 올립니다..

아직 일꾼이 두마리임으로.. 골드저장소 두개를 같이 올려주죠!
그러면.. 끝!ㅎ

얼런 일꾼도 구매해서 포스팅을 시작해야되는데..
막상 부케릭에도 지르려니.. 막막하네요 ㅜ
본계정에 지른돈도 만만치 않은데..
그냥 2마리로 할지 아니면 4마리로 늘릴지 고민중이랍다.. ㅎㅎ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