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붐 비치(Boom Beach) 1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붐비치 포스팅을 시작할까 합니다.
원래는 키오고있던 본계정이 있지만..
차근차근 포스팅을 위해서 시작합니다.
처음부터 게임이 망할때까지 달리고 또 달리겠습니다.
별건 없을 수 있지만 항상 재미있게봐주세요 !

우선 붐비치 첫화면입니다.
역시 크래쉬 오브 클랜에 회사인지라 이미지가 죽이네영 !


 

들어오자마자 별 이야기를 하더니..
얼런 방어를 위해서 아쳐타워를 지으라고 하네요.. 후훗..
후다닥 지어줍니다!


 

공격이 시작되었네요..
미사일로 채력을 깎은 후 병력이 들어오는..
튜토리얼답게 별건 없군요 ㅎ


 

이것이 공격할때 쓰이는 상륙정이라는 것입니다.
다양한 유닛을 실어서 공격할 때 사용하죠!
뭐 인천상륙작전같은 ?? ㅎㅎ


 

이제 유닛을 뽑아서 공격을 갑니다.
소총수를 뽑아서.. 영차..
아 이게입은 크래쉬오브클랜과 달리 살은 유닛은 다시 사용할 수 있죠!!
이 점은 참 좋게 느껴지네요 ㅎ

미사일로 타워를 공격하고 소총수를 투입합니다..



 

가볍게 승리하였습니다.
공격하기 전에 탐색을 하면 그 적기지에 대한 획득할 수 있는 자원이나오죠!
저의 승리보상 !


 

공격을 마치고 와서..
금화보관소와 레이더를 짓습니다.
금화보관소는 말 그대로 금화를 저장하고,
레이더는 지도의 범위를 늘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지도를 늘릴때에도 공짜로는 안늘려주겠죠 ?
물론 금화를 통해서 연답니다 ! 


 

이렇게해서 처음나오는 튜토리얼을 마쳤네요.
뭐 따라하라는데로 따라만 하는.. 별거없죠?
아직 초반이라 별거 설명할 부분은 없고..
빠른 업그레이드에 많은 포스팅을 계획하고 있네요.. 흠..

아무튼 이번 포스팅을 마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uje0lLjD9DscY3GYfG0hrQ

좋아요, 구독하기 한 번씩 부탁드립니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