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저희 클랜의 클랜전은 화요일 시작 목요일 종료,
오늘 막을 내렸습니다.
상대클랜은 저희랑 전반적으로 비슷한 홀(마을회관)때를 가지고있었다능.
그래서 비슷비슷하겠구나라고 생각했지만..
역시 저희의 참여율이 대단하다능,

저희클랜의 최고 신기록!!

100번의 공격 중의 무려 90번에 공격!!
그리고 파괴율이 무려.. 90%나 되네여..ㅎ



별3개를 챙긴것만.. 32번에 해당하고..
별1개는 뭐.. 있지도 않았네요!
엄청납니다요... 이런적은 처음이네요 ㅎ

저는 별4개를 챙겨왔다는.. 상대 1,3등을 공격했다능!
그래서 확실한 보상도 챙겼네요!

이렇세 이번주 클랜전이 끝나고, 프리클전만 남겨두었네요.
저희클랜은 특이하게도 1주일에 클랜전을 두번하는데,
한번은 정식클랜전, 한번은 프리클전으로..
프리클전은 말그대로 프리하게 해도댄다능?? ㅎㅎ
뭐 이런식으로 운영합니다..

오늘의 클전포스트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