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Perspective와 Orthographic의 차이
Camera 오브젝트의 Inspector 창에서 Projection의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Percpective와 Orthographic이 있는데 Percpective는 사물에 대해 원근감과 공간감을 잘 표현하여서 보여주고, Orthographic은 사물에 대해서 원근감과 공간감 없이 표현을 해줍니다.
보통 2D나 2.5D를 제작할 시에는 Orthographic을 사용하여 제작합니다.
관련글 더 보기 2014/03/11 - [Unity3D] UIButton에 효과주기 2014/03/11 - [Unity3D] Character Controller 사용하기 2014/03/11 - [Unity3D] PlayerPrefs 기능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공부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Oracle DB 설치 및 Spring 프로젝트에 연동하는 방법 (0) | 2015.07.01 |
---|---|
[Eclipse] 내가 주로 사용하는 이클립스 단축키 모음 (0) | 2015.07.01 |
[프레임워크] MVC패턴(스프링 프레임워크)에 대한 간단한 흐름도 ! (0) | 2014.09.03 |
[데이터베이스] DB별 JDBC드라이버 연결스트링 (0) | 2014.08.25 |
[Eclipse] 자주 사용하는 이클립스 단축키 모음 ! (0) | 2014.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