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코리아 보드 게임즈에서 나온 산토리니 개봉 및 플레이 후기를 남기려고 한다. 누가봐도 정말 이쁜 컴포넌트에 혹해 사게되었는데 정말 게임하는 내내 사진을 유발하였다. 룰도 너무 간단해서 시간없을 때 간편히 즐길 수 있어서 괜찮았다. 그럼 개봉기 및 후기 시작한다.



 산토리니 박스 앞면이다. 신 두명이서 산토리니를 짓고있다.



 산토리니는 간단 룰로 30초면 배우고 쉽게 즐길 수 있다. 최소 2명 ~ 최대 4명까지 가능하다.



 규칙서 필요없이 뒷면만보면 쉽게 익힐 수 있다. 신 카드 사용하려면 규칙서는 봐야되지만.. ㅎㅎ



 구성물이다. 박스가 큰 이유가 여기있었다..



 규칙서이다. 간단히 읽어보면 될듯..



 처음에 뭔가했는데.. 보드게임판 아래를 받쳐주는 받침대!



 딱 들어맞는다. 보드판 재질도 마음에 든다.



 산토리니 1층 건물!



 2층건물. 딱 들어맞는다.



 3층건물!



 마지막 지붕.



 그렇게해서 완성된 산토리니 건물. 이쁘다이뻐!!



 직접 타일에 올려봐도 이쁘다. 와이프도 연신 감탄을..



 케릭터 말이다.



 이런식으로 산토리니 건물에 올라갈 수 있다. 최종적으로 3번째 높이 건물에 올라가면 승리!



 신 카드이다. 신마다 각종 능력이 달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좀 숙련되면 사용하면 더 재미있을 것이다.



 이렇게 시작한 와이프와 플레이 !  우선 신카드 없이 즐겨보기로 결정하였다.



 열심히 짓고 짓고..



 요리조리 피하면서 한층한층 올려주었다. 와이프도 만만치 않다..



 그러다가 마침 기회가 생기면서 바로 3층을 건설! 그리고 입성하게 되었다. 이렇게해서 1:0으로 앞서나가게 되고.. 다시 한판 ! 시작 !



 이번에는 옆에 바짝붙어 서로 견제하고 눈치만 보고 있는 상황..



 그러다가.. 어쩌다보니 한순간에 3층에 입성하게 되었다는.. 뭐지.. 이렇게해서 나의 완성 !



 크게 어렵지 않은 룰이고 커플들이 즐기기에 딱 간단한 게임인 것 같았다. 정말 이쁘고 이쁘고 이쁜건 인정!! 약간 플레이를 해보면서 오목같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와이프도 그렇다고 한거 보니.. 아무튼 추천해본다 ! 끝 !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