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 달전에 펀딩을 통해 한글화한 선셋 오버 워터 개봉기를 시작한다. 긱 평점은 7점대를 유지하면서 괜찮다는 평가를 받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유저들이 펀딩에 참여하지는 않았다. 겨우 100%를 넘어서.. 달성하게 되었다는.. 그래서 이렇게 받아볼 수 있었다.


 > 선셋 오버 워터 펀딩 및 정보



 선셋 오버 워터 박스 앞면이다. 박스 크기는 손바닥정도로 생각보다 상당히 작았다. 뭐.. 카드하고 미플이 끝인 게임이기 때문에..



 박스 뒷면이다. 1~4명이 즐길 수 있고 약 20분정도 소요된다고 한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15세 이상.. 어렵다는 것인가..?



 규칙서이다. 생각보다 방대하다.. 이래서 15세 이상이라는 건가.. 또한 1인 룰이 따로 존재하여 양이 많아 보일 수 있지만 생각보다 어려워 보였다.



 선셋 오버 워터 엽서 !



 카드와 미플이 끝이다. 깔끔한데.. 박스가 크다보니 카드 프로텍터를 끼우지 못한다.



 예술가 미플. 예술가가 잔디에 앉아 있는 모습..?



 도움말 카드.



 그 외 다양한 카드들. 아직 룰도 제대로 읽어보지 못해서 어떤 것인지 모른다는...



 근데 정말 일러가 이쁘다. 이래서 구매를 한건데 너무 만족스럽다.



 다양한 색상의 카드들.



 박스도 작고 카드와 미플로 즐기는 게임이라 구성물이 딱히 없다. 정확한 룰도 모르고 플레이해보지 않아 좀 더 공부해보고 즐겨봐야될 것 같다.


 그리고 요즘들어 외국 보드게임 한글화가 많이 이뤄지는 것 같다. 이 부분 너무 마음에 드는데.. 지갑이 문제.. 그래도 점점 활성화되어가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고 내가 뿌듯하다.



↓ 공감 을 눌러주시면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