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Walls Episode 10번째 시작하겠습니다.

 

현재 타운홀 4에서 거의 막바지를 달리고 있습니다.

조금만 더 진행되면 타운홀 5 !

 

최근에 자격증 시험으로 상당히 바빠서 제대로 하지를 못했답니다.

그래도 열심히 파밍을 해왔다는.. 시험은 시험, 게임은 게임..ㅎ

 

 ▲ 저번부터 꾸준히 모아온 자원으로 집합소를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제가 생각하기로는 집합소와 유닛의 업그레이드가 1순위라고 생각됩니다. 공격만큼 좋은 게 없어요! 방어는 뭐.. 털리기 마련..

 

 ▲  그리고 8시간짜리 골드 저장소를 업그레이드 합니다. +15만이 증가하네요.

 

 

 ▲  으윽.. 해골돌격병을 업그레이드 하려는데 자원이 부족하군요. 간단히 10만을 얻으러 가보겠습니다.

 

 

▲  고블린으로 양쪽 벽을 뚫고 파밍을 시작합니다. 엘릭서가 중요하기에 엘릭서만 바라보며 들어갑니다.

 

 

 ▲ 10만을 모아서 드디어 업그레이드 ! 한 번 털고오니깐 10만.. 아직 저장소가 작네요..

 

 

 ▲ 자, 이제 엘릭서 저장소를 업그레이드 합니다. 이제 슬슬 저장소를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자원을 모아야겠습니다.

 

 

 ▲ NoWalls 진영에 방어로그! 최근 방어 성공률이 상당합니다.. 뭐 상대가 멍청하게 쳐들어오면 막기야 쉽죠.. 제대로 들어오시는 분은 막기 힘들다는.. 그래도 기분은 좋네요.

 

 

▲ 파밍 중에 발견한 집. 아직 clash of clans 진영에 대해 이해를 못하신 듯 합니다. 보시다시피 점선 밖에서도 유닛을 놓을 수 있는데.. 뭐 맛있게 챙겨먹었습니다.

 

 

 ▲ 꾸준히 파밍에 파밍을 합니다. 그냥 고블린이면 됩니다.

 

 

 ▲ 오우, 벌써 100만 엘릭서나 약탈을 했네요. 보상으로 경험치 100과 보석 10을 챙깁시다.

 

 

 ▲ 그리고 오랜만에 만난 맛집! 그러나..

 

 

 ▲ 맛집은 커녕.. 나의 고블린으로는 불가능했네요..

 

계속해서 고블린으로 자원을 털어서 건물을 업그레이드하고 또 하고 하고..

지속적으로 반복되고 있는 상황이네요.

그래도 새로 키운다는 재미에 빠져서.. 고블린 파밍은 언제나 재미있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치고, 다음 포스팅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