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NoWalls Episode 7번째 이야기를 시작하겠습니다.

△ 고블린을 이용한 파밍내역입니다.
딱히 별거없져. 그냥 무조건 고블린을 사용한답니다.

 

△ 아직 할게많습니다. 훈련소도 올려주고 추출기와 금광도 올려줍니다.

 

△ 아직까진 방어하기 괜찮습니다.
쳐들어와도 자원도 조금빼앗기고 방어승도 챙기네요.

 

△ 자 다시 업그레이드를 해주고 또 해줍니다.
새로나온 훈련소도 계속 쉬지않고 올려줍니다.

 

△ 하하 자꾸 쳐들어오긴하네요.
너무 만만해보이긴 하죠..후.. 힘내봅시다.

 

△ 벌써 4레벨 업그레이드입니다.
4시간밖에 안걸리네여. 후다닥 업글해줍니다.

 

△ 좋습니다. 아처타워도 벌써 4렙으로 업글해줍니다.
좀 자원도 부족한면도 없고 빠르게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네요.

 

△ 이제 연구소를 업글할 차례!
레벨1 연구소에서는 바바리안, 아처, 고블린까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했습니다.
모두 다 업글완료했구요.

 

△ 박격포도 2레벨로 가줍니다.
타운홀 4에서는 2가 최대입니다.

 

△좋습니다. 벌써 아쳐타워가 4렙이네요.

 

△ 훈련소와 대포, 아처타워를 올리면서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아직까진 많은 파밍은 필요로 하지는 않습니다.
단지 시간이 걸릴뿐이네요.
열심히해서 타운홀 10까지 달리고 싶네요.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