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이어서 6번째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어느덧 타운홀 4가 완료가 되었습니다.

32개나 지을 수 있다고 상점에서 푸쉬가 왔네요.

무엇을 지을 수 있을까요. 

 

 ▲ 우선 정제소와 금광이 보이는군요, 딱히 관심없고.. 

 

 ▲ 오! 훈련소가 한개가 느는군요!

이건 정말 반가운 소리입니다.

그런데 언제 또 업그레이드를 할까요..흑..

 

 ▲ 아처타워와 장벽이 늘었군요.

장벽은 필요없죠! 전 장벽따위 안짓는다구요! 

 

▲ 드디어 대공포가 나왔습니다.

공중공격의 최강 방어시설이라 할 수 있죠.

5시간 보이시나요? 앞으로 시간이 어마어마할 겁니다.. 

 

 ▲ 짓고 짓고 또짓고, 지을게 넘쳐나는군요!

얼런얼런 지어봅시다. 

 

▲ 아참! 그리고 바바리안 2레벨을 올려줍니다.

연구소가 쉬면 안되는데.. 잠깐 쉬어버렸네요 .. 

 

 ▲ 다시 올리고 올리고, 아처타워도 2레벨로 올려주고

올릴게 넘치는 군요.. 

 

▲ 역시나 올리고 올리고.. 이제 아처타워 레벨3으로 올려줍니다.

그리고 대공포는 아직도 4시간이나 남았네요.

 

이제 4홀에 올라와서 할 것들이 산더미네요..

일꾼이 4마리로도 부족한 느낌이 듭니다.

 

이상 오늘의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