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새로운 조합을 통해서 타운홀9를 공략하는 법을 가지고 왔습니다.

 

 

물론 저는 타운홀10 이지만.. 그래도 공략 써본다고 조합을 짜봤습니다.

 

▲ 조합을 새로이 짜보았습니다. 물론 9홀 공격용 조합으로요.

마녀4, 호그6, 월브6, 위자15, 자이17, 바바5 조합입니다.

호그같은 경우에는 간단히 건물을 부시고 클랜병력을 빼내기 위함입니다.

월브를 적게 생산한 이유는 점프(이동)마법을 들기 때문입니다.

 

▲ 마법입니다. 이동1, 회복2, 분노2 조합으로 준비했습니다.

점프 대신에 다른 마법을 섞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상대 진영입니다. 클랜성이 정가운데 있음으로 상당히 애를 먹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호그를 준비했습니다.

 

▲ 호그를 이용해 클랜병력을 빼봅시다.

하지만 쉽게 빠지지 않죠.

 

▲ 어찌 꾸역꾸역 뽑아내어 상단에서 처리를 해주었습니다.

저의 클랜병력과 위자드로 쉽게 처리를 한 후에 자이언트와 마녀(위치)를 소환하며 들어갑니다. 그리고 윌브로 길을 열어줍니다.

 

▲ 자 점프(이동)마법을 가운데 뿌리면서 진로를 빠르게 만들어줍니다.

미리 뿌려놔도 무방합니다. 자이언트 폭탄이 있었는데 큰 피해는 없었네요.

 

▲ 두 영웅이 맞이하고 있네요. 빠르게 진입하여 처리해줍시다.

 

▲ 분노 스팰을 써가면서 앞으로 전진합니다.

자이언트의 몸빵과 마녀의 해골들이 알아서 몸을 대줍니다.

 

▲ 마지막 힐스팰을 써주면서 빠르게 부셔줍니다. 다행이 분산되면서 사방으로 공격을 들어갑니다. 현재 1분도 안남은 시간동안 빠르게 부셔야됩니다. 과연 어떻게 될까요.

 

▲ 44초밖에 안남았네요. 영웅의 스킬을 쓰면서 빠르게 밀어줍니다.

 

▲ 30초 경고등이 들어왔습니다.

더더 빠르게 !! 처음에 클랜 병력을 빼느라 많은 시간을 소비한게 컸네요..

 

▲ 하지만 깔끔하게 100%로 별3개를 따와줍니다.

 

새로운 조합을 사용해본다고 9홀을 공격해본건데,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기도하고

조금 더 연구해봐야 될 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 이게 무슨일인가요.. 연결이 끊겼다고 뜨면서 5%?

결국.. 모든걸 날리고 스샷만 남았네요..

어쩌다 이런일이 발생했는지.. 와이파이가 문제가 있었나보네요..

아쉽지만 어쩔 수 없죠..

 

이상 포스팅을 마치며.. 좀더 좋은 조합을 찾아서 오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