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5번째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타운홀4 하이브리드 배치영상>

▲ 4홀에서 특화된 진영입니다. 

 

<타운홀5 하이브리드 배치영상>

자세한 정보는 아래주소로 이동바랍니다.

 

하이브리드 4홀 : http://sesok808.tistory.com/171

하이브리드 5홀 : http://sesok808.tistory.com/138

 

그럼 오늘의 에피소드 시작하겠습니다.

 

 

우선 가장 많이 사용하고 사랑하는 고블린을 2레벨로 찍어줍니다.

다행이 엘릭서 5만정도는 금방 벌어서 문제가 없네요.

 

▲ 그리고 드디어 클랜성을 재건했습니다.

저도 클랜에 가입해서 다양한 고급유닛을 받을 수 있게 되었네요!

아직 저희 클랜에는 자리가 없는 관계로 아는 지인 클랜에 가서 고급유닛을 받아 보겠습니다!

 

▲ 좋습니다! 6레벨 자이언트를 받아서 사용해 봅시다.

뭐.. 이 저레벨 때에서는 그냥 무적이네요.. 좀 느리긴 하지만 그냥 다 부시고 다닙니다.

그리고 고블린으로 마무리를 해주죠.

 

▲ 그다음엔 만렙 호그를 받아서 사용해봤습니다..

만렙 자이언트보다 훨씬 좋습니다.. 그냥 2마리가 다 쓸고 다닙니다..

아쳐, 고블린을 뿌리지 않고도 100%를 달성합니다..

여러분도 호그를.. 받아서 써보시길.. 후덜덜 하네요.

 

 

호그 짱짱맨입니다 !

 

▲ 열심히 파밍에 파밍을 한 결과.. 자원은 가득가득 찼습니다.

하지만 쓸때가 없네요.. 벽도 없으니..

 

▲ 마져 올리지 못한 콜릭터들을 바로바로 올려줍니다.

아직 타운홀은 15시간이나 남아있네요.

 

▲ 이걸로 콜렉터도 마지막 단계 업그레이드까지 마칠 수 있네요.

그리고 고블린 업그레이드도 곧 끝나가구요.

 

▲ 그다음으로는 아쳐를 찍어줍니다.

역시 5만 엘릭서 별거 아니군요.

12시간만 기다리면서.. 아마 아쳐가 끝나면 타운홀도 끝나가겠군요.

 

▲ 드디어 타운홀(마을회관)이 4레벨이 되었네요.

이제 할 것이 넘치기 시작하겠네요.. 열심히 업그레이드를 합시다!

 

아직은 레벨이 낮아서 그런지 장벽이 없어서 뭐 큰 문제는 없어보이네요.

하지만 조금만 더 올라가면 완전 맛집이 되겠죠.. 후훗..

걱정이 앞서네요.

 

이상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