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정보를 드리는 부분이네요.

  


이번에 드릴 정보는 금광(골드마인), 엘릭서 정제소(콜렉터), 

다크엘릭서 정제소에 대한 정보입니다.

  

1. 금광(골드마인)

 

금광(골드마인)에 레벨에 따른 이미지 변화입니다.

파밍을 할 시에 확실히 알고 있으면 도움이 되는 부분이기도 하죠.

 

 

여기서 나타내는 정보들은 금광(골드마인)에 대한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파밍할 때 가장 중요한 부분은 역시 수용량이죠. 파밍을 할때에는 금광이나 엘릭서 정제소를 자주 확인하시는데 레벨11 금광에 체워지는 금액은 15만! 즉 파밍을 하게 되면 그에 반인 7.5만정도가 되겠죠. 보통 다 차려면 2틀이라는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다 채우지 못하고 파밍을 들어가면 대략 5만정도 얻을 수 있다고 봅니다.

  

2. 엘릭서 정제소(콜렉터)

 

 

엘릭서 정제소의 레벨에 따른 이미지입니다. 클래쉬 오브 클랜이 다 그렇지만 레벨이 높아지면 높아질 수록 건물이라든지 유닛이 정말 멋져지고 이뻐지는 모습을 볼 수가 있죠. 저는 그 매력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위에서 말씀드린거와 같은 엘릭서 정제소(콜렉터)의 정보들을 담은 표입니다. 레벨11이 되려면 마을회관(타운홀)이 7이면 가능하네요. 또한 마을회관(타운홀)이 10이 되어야 총 7개를 지을 수 있습니다.  

 

3. 다크엘릭서 정제소

 

이번엔 다크엘릭서 정제소입니다. 역시 레벨이 높아질 수록 매력있는 이미지이네요.

저는 언제쯤 LV6 정제소를 만들까요..ㅠㅠ

 

 

다크엘릭서 정제소에 대한 정보입니다. 금광과 엘릭서 정제소와는 다르게 8홀부터 지을 수 있죠. 다크 엘릭서는 영웅을 생산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때 사용이 되고, 또한 암흑유닛을 뽑을때 사용이되죠. 참으로 다크 모으는 일은 힘듭니다..

 

오늘은 금광, 엘릭서 정제소, 다크엘릭서 정제소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설명이 미약하나 표를 보신다면 대략 정보를 한눈에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입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