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개봉기

 

 최근 만두게임즈에서 나온 신작 보드게임 캐시트래쉬. 예전부터 꼭 해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한글판으로 나와 바로 구매를 하였다. 한장의 지폐를 가지고 주어진 카드에 그림을 가리는 간단한 게임으로 누구와도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특히나 지폐를 찢어 게임을 한다는게 신박하고 좋았다.

- 게임인원 : 2-6명
- 게임연령 : 8세 이상
- 게임시간 : 약 15분

 

 지폐 크기의 박스 사이즈. 색감은 녹색을 화폐느낌을 살렸다. 뒷면에는 간단한 게임 소개 및 설명이 담겨져있다.

 

 여는 방식이 특이하다. 폴더식으로 열리고 자석이 달려 닫히면 고정시켜준다.

 

 게임 설명서이다. 정말 간단한 게임으로 4페이지에 모든 설명이 들어있다.

 

 보드라이브에서 룰 설명 영상도 올려뒀으니 참고하자.
 > 캐시트래쉬 룰 설명 영상 바로가기

 

 게임 속 지폐이다. 일반 종이처럼 얇아서 촉감이 좋다. 이 지폐를 찢어 게임을 하게 된다..

 

 게임에 사용되는 카드들. 카드에 그려져 있는 물건을 찢은 지폐로 가리는 방식이다. 맨 오른쪽 녹색 카드는 특수카드로 찢은 돈으로 몇장의 카드를 가릴지 결정한다. 최소 1장부터 최대 3장까지 결정된다.

 

 캐시트래쉬 프로모 카드이다. '타코 캣 고트 치즈 피자' 게임 내에 있던 케릭터들이 나온다고 한다.

 

 지폐와 카드로만 이루어져있는 게임으로 휴대성도 좋고 간단히 게임하기에 좋아보였다. 와이프 믕이도 이러한 간단한 게임을 좋아하다보니 추후에 게임을 플레이해보고 후기를 남길 수 있으면 남겨보도록 하겠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