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열네번째 에피소드를 시작하겠습니다.

저번에 타운홀4에서 타운홀5로 업그레이드를 완료했습니다.

타운홀이 올라가면서 새로운 건물과 트랩이 생겼는데요.

무엇이 생겼는지 알아볼까요?

 

 ▲ 우선 자원 2개와 군대 2개 그리고 방어에 32개나 되네요. 물론 방어에는 장벽이 25개 정도 추가되겠죠.

 

 ▲ 자원상황 입니다. 엘릭서 정제소와 금광이 한 개씩 더 생겼군요.

 

▲ 군대에서는 중요한 집합소가 한 개가 늘어나네요. 


 ▲ 그리고 새로운 건물 마법 제작소가 등장합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마법!

마법이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아시죠? ㅎ 처음 지으면 마법은 번개마법 한가지 존재하며, 한 개를 소지할 수 있습니다.

 

 ▲ 방어에는 대포 1개, 아처타워 1개, 장벽 25개가 늘어납니다. 저는 벽을 짓지 않기 때문에.. 패스하죠 ㅎ

 

 ▲ 그리고 점핑 트랩 2개와 마법사 타워 1개, 대공폭탄 2개가 열렸네요. 이제 마법사 타워도 지을 수 있고, 어느순간 중반으로 다가가고 있네요. 이 많은 것들은 언제 짓고 또 언제 올릴까요.. 아직 5홀이라 금방금방 올라가겠지만 그래도 언제올릴지..

 

이상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블로그 이미지

SkyBaby

부부가 운영하는 정보 공유 공간입니다. 다양한 일상, 요리, 맛집탐방, 게임, 공부 등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